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들어는 봤나? 기미,잡티 제거 화장품 '샬랑 드 파리'

파리지앵의 감성으로 국내 4대 백화점 점령
고농축 기능성 화장품, 단기간 미백 효과 거둬
피부 케어부터 기미 잡티 주름 제거 ,탄력 공급

샬랑 드 파리  기미 케어 앰플

샬랑 드 파리 기미 케어 앰플

국내 4대 백화점에 입점되며 럭셔리 기초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탄 ‘샬랑 드 파리’는 원래 프랑스 서북부 브르타뉴 지역에서 탄생된 외국 브랜드였다. 프랑스의 낭만과 여유를 담은 파리지앵의 감성을 표현한 기능성 화장품이었다.

그 후 2018년 살량 드 파리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 론칭되며 현재까지 누적 매출 500억원을 돌파한 메가 히트 브랜드로 성장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유통채널인 백화점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접근한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

특히 샬랑 드 파리는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브랜딩 전략과 단 2주 안에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를 대대적으로 노출시키며 자사 제품의 독자적인 우수성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여성들이 가장 민감하게 생각하는 기미,잡티,피부톤 개선에 집중한 최고의 인기 아이템 ‘알바로사 시리즈’는 단기간 케어가 뛰어나 대표 백화점 베스트 화장품으로 자리잡았다.



심지어 알바로사 시리즈는 국내는 물론 미국내에서의 평가도 좋다. 자외선이 강한 미국 캘리포니아는 기미나 잡티 심지어 칙칙한 피부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금방 얼굴에 나타난다. 겉기미부터 속기미까지 완벽하게 개선되는 알바로사 기미케어 앰플은 단 2주안에 개선되는 효과를 거둔다. 특히 빠른 흡수력과 촉촉함은 기존 제품들보다 훨씬 강력한 미백효과를 만들어 낸다. 강력한 수분 유지 포뮬러로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채워 피부 컨디션을 최적화 시켜 기미,잡티를 제거한다.

알바로사 시리즈의 기미 케어 앰플은 효과를 바로 확인하기 때문에 한번만 사용해도 달라지 피부를 경험하게 된다. 기미케어 앰플은 현재 핫딜에서 50% 할인된 34.90달러에 판매된다.

주름케어 안티에이징 앰플 역시 93% 고객 만족도로 제품의 우수성이 뛰어나다.바르는 즉시 피부에 윤기를 형성하고 리프트업 에너지를 공급하면서 처진 피부에 탄력을 공급한다. 깊은 주름은 물론 잔주름까지 즉각적인 리프팅 성분을 전달해 빠른 개선을 도와준다. 가격은 34.90달러.

샬랑 드 파리 기능성 마스크 6팩에는 피부회복 오로라 마스크,기미 잡티 케어 알바로사 마스크, 넓어진 모공 축소 스텔라 마스크 ,팔자주름 눈가주름 제거 메모리아 마스크 ,수분폭탄 촉촉피부 아쿠아 마스크,피부진정 마스크가 들어 있는데 집중케어가 부족한 여성들에게 매우 적합한 기능성 마스크다. 에센스를 많이 함유한 순면 시트로 얼굴에 붙는 밀착성이 좋으며 단 20분 안에 피부가 진정된다. 정가 39.80달러에서 50% 할인된 19.90달러다. 각각의 마스크 10장 1팩은 29.90달러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