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뮤추얼, 올해 배당금 17억 불…적격 보험 가입자·고객에 지급

매스뮤추얼(Mass Mutual)이 2021년 배당금으로 총 17억 달러를 지급한다.

업체는 이사회 개최를 통해 자격을 갖춘 보험 가입자와 고객을 대상으로 17억 달러 이상의 배당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올해 배당금과 지난 15년 지급한 배당금 규모는 220억 달러에 달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올해는 배당금 규모가 10억 달러가 넘은 지 25년이 되는 해다.

로저 크랜달 매스뮤추얼 회장은 “올해도 17억 달러 규모의 배당금 지급이 가능한 이유는 당사의 우수한 재무 건전성과 보험 계약자 및 고객 중심적 사고와 장기적 관점을 지닌 뮤추얼 회사로서의 역량 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금융 전문가들과 함께 삶의 각 단계에 맞는 보호 및 누적 솔루션 상품 포트폴리오, 맞춤형 디지털 경험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돕는 데 일조하겠다”고 덧붙였다.

배당금은 매년 보장되지는 않지만 2021년 추정 배당금은 배당 상품에 6.0%의 이자율을 반영한다.

한편 매스뮤추얼은 생명보험 뿐만 아니라 장애 연금보험, 장기요양보험, 연금보험, 퇴직연금 등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매스뮤추얼 웹사이트(www.massmutu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