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LPGA 무료 관람권…온라인 추첨 통해 38명 선정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 투어 관람권 무료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대회 타이틀 스폰서 뱅크오브호프 측은 5월 26일~30일 라스베이가스 섀도크리크(Shadow Creek)에서 개최되는 LPGA 대회의 관람권을 온라인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 한다고 6일 밝혔다. ‘뱅크오브호프’의 온라인 추첨 이벤트는 4월 5일~18일과 4월 19일~5월 2일 등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2회 행사를 통해 총 38명의 당첨자가 선정된다. 1등(2명)에게는 프리미엄 전망의 귀빈 전용 관람석인 스카이박스 티켓 2매와 파크(Park) MGM 1박 무료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2등(3명)은 LPGA경기를 매 홀 따라가며 관람할 수 있는 인사이드로프(Inside-the-Rope) 티켓 2매와 파크 MGM 1박 무료 숙박권을 받게 된다. 3등(33명) 경품은 특별 초청 입장권 2매다.

이번 대회는 입장권을 별도로 판매하지 않으며, 초청 입장권 소지자만 관람이 가능하다.

응모는 뱅크오브호프 웹사이트(www.bankofhope.com)에서 ‘LPGA 매치플레이 경품 행사’를 클릭해 이름, 연락처, 거주지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1차 당첨자는 4월 26일, 2차는 5월 7일에 개별 통보한다.


뱅크오브호프 케빈 김 행장은 “한인 골프팬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서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 첫 대회를 직접 관람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