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손목,발목 통증 대수롭게 여기다 평생 발목 잡힌다

에이더 국산 손목보호대 Pro T1

에이더 국산 손목보호대 Pro T1

살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당하는 손목,발목 부상, 가벼운 통증이라 무심코 넘어가다가는 고질적인 질병으로 평생 발목이 잡힐 수 있다.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이 늘어나면서 자신도 모르게 누적되는 손목의 피로는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만드는 만성 통증이 되곤 한다.

특히 스마트폰은 잠자는 시간을 빼놓고는 끊임없이 사용된다. 하지만 스마트폰 사용으로 손목의 관절이 많이 움직이게 되면서 손목에 무리가 생기고 결국 손목터널증후군과 같은 심각한 질병까지도 유발 하게 된다.

손목은 뼈와 인대들이 들어있는 작은 통로가 있는데 여기에 힘줄과 신경이 지나간다. 바로 이 작은 통로가 손목터널이다. 컴퓨터,스마트폰의 과도한 사용은 터널을 노화시키고 폭을 좁게 해 손목의 통증을 유발, 심하게는 손저림 증상까지도 불러오게 한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 때의 보통 손목의 각도는 180도에 가깝다. 이 각도를 유지한 상태에서는 손가락으로 가는 힘줄과 신경이 지나가는 통로가 좁아지게 되고 이런 이유로 손목의 구조물들이 서로 스트레스를 주게 되어 손목에 좋지않은 영향을 끼치는 경우가 많다.손목의 각도를 높여 주게 되면 힘줄과 신경이 지나가는 통로가 넓혀져 손목에 무리가 줄어든다. 손목보호대는 이런 원리로 탄생됐다.

대한민국 프로e스포츠 선수들의 전용 손목보호대인 ‘에이더 마우스 손목보호대 Pro T1’이 미국에 상륙했다.

통기성과 착용감이 좋은 발목보호대

통기성과 착용감이 좋은 발목보호대

우선 통기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소재로 만들어 장시간 착용해도 땀이 배지 않고 불편함이 전혀 없다.손목의 각도를 높여 힘줄과 신경이 지나가는 통로를 넓혀 통증을 줄여준다. 테이핑 방식을 기반하여 스트랩이 압박을 조절 가능하게 해서 손목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장시간 컴퓨터 사용에도 무리가 없다. 손목을 자주 사용하는 주부나 직장인, 학생들 그리고 손목이 약해진 시니어들의 손목 보호에 으뜸인 제품이다. 미지근한 물에 중성 세제로 손 세탁 후 공기가 잘 통하는 그늘에서 말리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국내 제조 에이더 손목보호대는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서만 독점 판매하며 가격은 35% 할인된 32.50달러다.


에이더 무릎보호대

에이더 무릎보호대

또한 현대인은 편안한 신발과 안정적인 포장도로로 인해 발의 유연성과 운동 감각이 낮아져 발목이 접질러지는 빈도가 높아졌다.굽 높은 신발을 자주 신다 보니 걸핏하면 발목을 삐끗하기도 하고 인도에 움푹 파인 곳을 잘못 디디면 영락없이 발목이 접질러진다.

이런 경우 대개 발목 염좌가 발생하는데 골절이 아니라고 생각해 간단한 치료만 하고 방치하면 발목이 연약해지고 인대가 늘어난 상태가 지속, 고질적인 발목 통증에 시달리게 된다.

영장류 중 유일하게 두발로만 보행하는 인간은 평소 발목 건강에 신경을 기울여야만 나중에 무릎과 허리 통증으로 발전할 중증 질병을 사전에 막게 된다.

발목이 자주 접질러지거나 약하다고 생각되면 운동과 발목보호대 착용으로 발목을 강화할 수 있다.

대한민국 온라인 쇼핑몰 완판 제품인 에이더 스트롱 발목호대는 발목에 맞는 인체공학적 구조와 스포츠 테이핑이 접목되어 탄생해 발목을 더욱 강력하고 편안하게 보호한다. 핫딜 판매가는 39.90달러

등산을 하거나 계단을 올라갈 때 그리고 골프 라운딩을 할 때 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한인들이 많다.

일단 갑자기 무릎이 아프다면 체중이 늘었는지 살펴봐야 한다. 체중이 2파운드가 늘면 무릎에 가해지는 하중은 4배가 늘어난다.무릎은 중력의 영향을 많이 받아 내리막길에서는 심지어 체중의 5-7배까지 하중이 가해진다.에이더 무릎보호대는 국내 보호대 판매 누적판매 1위로 디자인과 제품력이 뛰어난 보호대로 유명하다.

보호대가 무릎 전체를 감싸지만 유연한 측면 지지대가 장착되어 무릎을 굽혀도 전혀 불편하지가 않다. 무릎을 접었다 폈다하는 수많은 탄성 테스트를 거친 강한 복원력도 뛰어나다.심지어 장시간 착용으로 발생한 땀에도 흘러내리지 않는 특수 고무 밴드가 사용돼 흘러내리지가 않는다. 판매가는 정가 69.99달러에서 14% 할인된 59.90달러다
이밖에도 발바닥 아치와 뒤꿈치에 지속적으로 스트레스와 체중이 가해지면 발바닥 통증이 발생하기 쉽다. 에이더 뒤꿈치 패드는 발의 아치 부분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분산시켜 주고 충격을 흡수해 뒤꿈치에 흔하게 발생하는 족저근막염을 예방해 주는 효과가 있다. 가격을 29.90달러

서서 일하는 직종이나 걷기를 많이 해야 하는 직업인에게 꼭 필요한 발뒤꿈치 보호 패드다.

손목과 발목 무릎 그리고 발바닥에는 예민한 신경들과 힘줄들이 한데 모여 있어 충격이나 피로가 쌓이면 고질적인 통증으로 발전하게 된다. 적절한 운동과 보호대 착용만이 예방의 지름길이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