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발이 차고 온몸이 쑤시고 저리고 통증이 심할 때

헬스메이트 원적외선 반신욕기

인체의 체온이 1도 오르면 면역력은 5배 강해진다고 한다. 체온이 화씨 100.40도(섭씨 38도)일 때 몸 속의 효소는 가장 활발하게 작동한다.

암세포가 활성화되는 체온은 35도다. 치명적인 질병 혹은 불치병을 가진 환자들의 체온은 정상인보다 2-3도 낮다 . 건강한 사람의 체온은 화씨 97.7도-100.4도 적당하다고 전문가들은 추천한다.

20분간 빨리 걸으면 체온이 0.5도 상승하고 3마일을 달리고 나면 체온이 3도 상승한다. 최고의 면역체계를 만들려면 체온을 늘 유지해야 한다.

예로부터 동의보감에는 머리를 시원하게 하고 배와 발을 따뜻하게 하면 무병장수 한다고 기록했다. 서양에서도 발은 따뜻하게 머리는 차갑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건강법이라고 소개했다.‘두한족열’이라는 말이 탄생된 배경이다.

선조들은 물로 하체를 따뜻하게 하는 반신욕으로 상체와 하체의 불균형한 체온을 바로잡아 몸 속 냉기를 제거하며 신체 기능을 개선했다. 보통의 경우 상체의 체온이 하반신보다 높은 경향이 있는데 반신욕을 하면 하반신의 따뜻한 혈액과 상체의 차가운 혈액 사이에 대류현상이 일어나 체온이 균형을 이루게 된다.

물 없이 반신욕 효과를 낼 수 있는 ‘헬스메이트 반신욕기’가 핫딜에 입점했다.


캐나다산 천연 방부목 적삼목 재질의 헬스메이트 반신욕기는 다량의 피톤치드 성분을 방출함은 물론이거니와 온몸 구석구석 빠짐없이 풍부하게 원적외선을 침투시켜 혈액순환과 통증 개선,다이어트에 매우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토르말린 원석을 이용한 등허리 찜질 기능과 근적외선 램프를 이용하 좌욕기능은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혈관질환을 예방한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도 헬스메이트 반신욕기의 장점 중의 하나다.

그밖에 혈액정화 및 저항력 증진, 공기정화 효과,탈취작용,근육이완,신진대사 촉진 등 반신욕기는 인체의 면역력 향상에 매우 도움을 주는 건강 필수품이다. 또한 좌욕 기능,무릎찜질 기능,족욕 기능마저 누릴 수 있어 가정에 꼭 필요한 다목적 건강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비디오 뉴스 더보기 +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