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아이들의 실내놀이터 다용도 매트 핫딜 입점

실내 및 야외 어디서든 간편한 설치와 청소 용이
경제적인 아이 공간,비용 절감의 반영구적 재사용
어린이 안전 확인 KC 인증 및 무독성 소재 사용

"엄마, 오늘은 뭐하고 놀아?" 코로나19로 야외 외출 활동이 줄어들면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 답답함을 호소하는 것은 성인들뿐만이 아니다.

영유아들과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집 밖에 나가 마음껏 뛰어 놀고 싶어하는 자녀들을 이리 달래고 저리 달래며 집안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감을 찾느라 매일매일 자녀들과 전쟁을 치른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실내에서 좀 더 아이들이 안전하고 신나게 놀 수 있는 해결책이 과연 무엇이 있을까 늘 고민에 빠져있다. 동네 놀이터를 집안에 들여다 놓을 수 없어 아이들을 볼 때면 미안한 마음이 드는 게 요즘 부모들의 심정이다.

푹신한 매트만 있어도 실내 놀이에 지친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위안을 줄 수 있고 물을 갖고 놀기까지 한다면 더 이상의 집 밖 놀이터가 부럽지않을 수 있다. 성장기 유아들에게는 직접 손으로 만지고 느끼게 하는 오감을 통한 놀이 활동이 유아 감각과 뇌 발달 및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다양한 오감놀이는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하지만 정리와 청소에 대한 걱정이 아이들 보다 앞서다 보니 아이들의 실내생활도 재미를 점점 잃어가게 되고 만다. 부모와 아이들의 실내생활을 산뜻하게 자극해 줄 놀이용 아이템이 드디어 나타났다.



다용도 어린이 놀이매트라면 실내생활이 지겹지 않다. 미끄럼 방지 논슬립으로 코팅되어서 우선 미끄럼이 방지되고 행여 넘어져서 머리가 다칠 걱정이 없다. 제한된 공간에서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심지어 100% 초음파 무봉제 접착의 마감으로 인해 물이 전혀 새지 않는다. 물놀이 혹은 오감놀이터로 안성맞춤이다.

정해진 공간이라 아이들이 편하게 놀 수 있고, 청소가 부담되어 할 수 없었던 다양한 놀이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물감을 사용하는 미술놀이나, 과일을 활용한 오감놀이를 할 때 신문지나 버리는 종이를 구해서 이곳저곳에 놓는 불편함이 없다. 바닥에 색이 묻어 물로 닦아내야 하는 부담감도 줄였다.

놀이공간을 만들고 준비하는 시간과 청소시간, 그리고 정리해야 할 쓰레기 때문에 망설여졌던 아이들의 물놀이와 물감놀이가 가능해졌다.부모와 아이들이 동시에 겪는 걱정과 부담감이 말끔하게 해소됐다.

반영구적 재사용이 가능해 비용이 절약되는 경제적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물만 뿌려 쉽게 세척이 가능해 시간도 절약된다.테두리의 높이가 15cm로 되어 매트 안에 있는 음식물이나 액체가 흘러넘치지가 않는다. 원형으로 된 매트의 너비는 140cm다

어린이들이 노는 공간이여서 안전성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하지만, 이 또한 걱정할 필요 없다. KC 인증을 받아 어린이 안전이 인증된 제품이다. 또한, 한국에서 무독성 KCL 시험을 통과해 놀이용이 아닌 곡물을 건조할 때 심지어 김장할 때도 활용 가능하며 독성 없는 제품이라 건강하고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100% 방수효과도 입증돼, 요리할 때 혹은 물놀이 할 때 물이 새지 않는다.

집안 사용이 가능한 크기라 아이들 놀이매트는 물론 배추를 다듬고 절이는 김장용 매트로도 인정받아 국내에서는 주부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매트를 반으로 접으면 부피가 줄어 들어 보관할 때도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는다.. 접어서 보관하는 편리함에 공간활용이 매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야외에 나갈 때나 해변가의 모래사장에서도 놀이매트로도 활용 가능하며 가벼운 무게라 여기저기 손쉽게 갖고 다닐 수 있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는 다용도 어린이 놀이매트 입점기념으로 다용도 대형 사이즈 (140cm*15cm,150cm*20cm) 는 15%할인된 $33,99달러 소형 사이즈(130cm*20cm)는 11% 할인된 $30.99 달러에 판매하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매트 보관 가방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미 전 지역 무료 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

▶문의: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