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보건용 마스크 착용에 지친 피부…핫딜이 해결사

스킨케어, 미백, 두피 관리 'CF 매직 LED 마스크'
바나브 'UP5', 큐어시스 등 다양한 상품 핫딜 판매

CF 매직 LED 마스크.

CF 매직 LED 마스크.

큐어시스 피부 관리 제품들.

큐어시스 피부 관리 제품들.

다시 심각해지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보건용 마스크 착용 생활이 불가피해지며, 더워지는 여름 날씨로 피부트러블 고심은 더욱 깊어졌다. 온종일 마스크 속에 가려졌던 피부는 높아진 습기와 피부를 자극하는 마스크가 모공을 막아, 세균번식으로 인한 트러블로 꼼꼼한 피부관리가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 현재 핫딜에서는 마스크 생활과 더위로 지친 피부를 구원해줄 아이템들이 착한 가격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바나브 'UP5'.

바나브 'UP5'.

하루에 15분만 사용하면, 스킨케어, 미백기능, 두피각질개선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CF매직 LED마스크가 절찬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CF매직 LED마스크는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두피 케어와 두피 각질개선 효과로 피부와 두피를 한번에 잡는 일석이조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는 중이다. 빛의 농도가 다른 480개의 LED 케어는 피부 속 진피층까지 침투해 주름 발생 억제와 피부탄력 유지에 강력한 효과를 준다. 눈가 잔주름과 입가의 팔자주름, 이마 주름 개선 외에도 콜라겐을 활성화해서 미백효과가 있으며 혈류개선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다른 LED마스크와 달리, 'CF 매직 LED 마스크'는 복합파장 근적외선 광원을 사용해, 레이저보다 넓은 면적에 효과적으로 조사가 가능하며 불필요한 자외선이나 적외선 방출이 없어 부작용이 없다. 소비전력이 매우 낮은 것은 물론 주름발생 억제, 피부탄력 유지, 피부재생, 여드름 치료 등에도 효과를 주는 것이 장점이다. CF매직 LED 마스크는 한국(KC), 일본(PSE), 유럽(CE)에서 전자파 인증을 획득했으며, FDA 등록도 완료했다.

사용법도 간편하고 편리하다. 마스크를 원하는 모드로 설정하고 착용하면 된다. 충전식 제품으로 착용 후 자유로운 이동도 가능하다. 현재 핫딜에서 근적외선 LED 480개가 장착된 모델은 19% 할인해 1299달러에 판매 중이며, 360개의 LED케어 마스크는 33% 할인해 79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갈바닉 이온으로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해주는 뷰티 디바이스, 바나브 'UP5'도 인기상품 중에 하나이다. 클렌징, 눈가 집중케어, 영양집중, 안티에이징, 비타민케어의 5가지 모드로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며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피부관리가 이뤄지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촉진해주는 토탈스킨케어는 물론 피부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효과까지 갖춘 셈이다.

일상생활 마스크의 오랜 사용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해결하기 위해서 보습 제품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페이셜 모드를 활용하면 효율적인 수분 보충을 돕는다. UP5의 클렌징 모드는 (-)이온 마사지로 오염 물질에 노출된 피부 표면을 정리하고 모공 속까지 2차 딥 클렌징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안 후 기초 제품을 바른 뒤 약 3분간 볼, 코, 턱, 이마 순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모공 속까지 달라붙은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얼굴 전체를 아래에서 위로 끌어올려 피부 탄력을 높이고, 팔자주름까지 개선해주는 리프팅 효과도 있다.

집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UP5'는 핫딜에서 17% 할인된 249달러에 판매 중이다.

그 외에도 큐어시스에서 출시한 애플 식초 토너, 트러블 클리어 세럼 마스크, 트러블 클리어 패치, 다크 스팟 AC패치, 트러블 세럼 등은 보건용 마스크의 지속적인 사용으로 생긴 피부 트러블을 해결한다. 과잉 피지, 유분 등 피부고민은 초기에 예방하지 않으면 흉터가 생기기 마련이다.

▶문의: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