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양념 코리언 바베큐 4종세트 전 미주 3일내 냉동 배송

부드러운 육질과 맛깔난 양념으로 만들어진 오모나의 코리언바베큐 갈비 제품

부드러운 육질과 맛깔난 양념으로 만들어진 오모나의 코리언바베큐 갈비 제품

한식 메뉴 중 이곳 미국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음식은 바로 ‘코리언 바베큐’다. 코리언 바베큐는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음식이자 타인종 뿐만 아니라 한인들도 선호하는 음식이다.

코리언 바베큐는 뭐니뭐니해도 갈비가 가장 인기가 있고 그 다음으로 불고기, 닭불고기, 돼지불고기 순으로 각각의 맛이 특별하다. 최근에는 고기 값이 올라 LA 한인타운의 구이 전문 업소들의 코리언 바베큐 무제한 메뉴 1인당 가격도 꽤 인상됐다.

육류 섭취량이 많지 않는 한인들은 무제한 메뉴 보다 콤보 메뉴를 선호하는데 가격에 비해서 내용물이 좀 부실하다는게 일반적인 한인 소비자들의 입장이다.

혼밥을 줄기는 싱글족 ,신혼부부, 단 둘만이 사는 시니어 부부들에게는 콤보 메뉴 조차도 부담이 된다. 마켓에서 육류를 구입한 후 양념에 잰 다음 후라이팬이나 그릴에 구워서 먹기까지의 시간과 소요되는 비용을 감안하면 완제품의 간편식이 훨씬 경제적이다. 게다가 간단하게 조리해 먹는 코리언 바비큐 메뉴가 있다면 더할 나위 없는 식단이 아닐 수 없다.



이곳 캘리포니아의 생산시설에서 미국산 육류로 만든 간편식 냉동 코리언바베큐 제품이 드디어 탄생했다. 바로 ‘오모나 코리언 바베큐’다 ‘갈비’,’불고기’.’닭불고기’.’돼지불고기’의 4가지 메뉴가 출시됐다. 갈비와 불고기는 USDA의 쵸이스 이상 등급의 미국산 육류가 재료로 사용되어 신선하며 육질 맛이 뛰어나다.

갈비는 흔히 말하는 LA 갈비스타일(Short Rib)로 고품질의 간장으로 양념하여 달콤하며 부드럽다. 인공 조미료와 인공색소가 들어있지 않다. 냉동제품이라 제품을 해동한 후 후라이팬이나 그릴에서 굽기만 하면 된다. 양념된 갈비만 들어 있어 1팩 무게가 1,25파운드라 2명이 먹기에 충분하다. 선호하는 야채등을 첨가할 수 있다.가격은 1팩에 16.99달러다.

불고기 바베큐는 미국산 등심육 (Beef Rib Eye) 부위를 얇게 썰어 만들었다. 역시 주 양념은 간장이고 조미료와 색소가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

1팩은 1.25파운드로 3인분이다. 가격은 13.99달러다. 닭불고기는 미국산 고급 닭고기의 허벅지 살로 만든 제품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특별한 고추장 소스로 만들어 살짝 매콤하다. 야채를 겻들어 조리하면 춘천 닭갈비의 맛도 느낄 수 있다.

1.25파운드라 3인이 먹기에 충분하다.1팩 가격은 11.99달러 . 마지막으로 돼지불고기는 미국산 고급 돼지 목심 부위를 사용했다. 역시 고추장 소스로 양념이 되어 매콤하며 달콤한 맛이 뛰어나다. 육질이 부드러우며 돼지 고기 자체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다. 3인용 1팩 가격은 11.99달러다.

오모나 바베큐는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냉동 상태로 배송된다. 또한
전 미주 3일안에 배송이 가능하다.
주문 배송 문의 :hotdeal.koreadaily.com ,213)784-4628

이 제품은 현재 핫딜(hotdeal.koreadaily,con)에서 절찬 판매중이다.


▶상품 바로가기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