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LA 한인타운 중심에 4성급 하이얏트 호텔과 콘도 들어선다

Hyatt Centric Koreatown EB-5 투자이민 유치



LA 한인타운 한 복판에 4성급 고급 호텔인 하이얏트 센트릭 호텔과 콘도가 지난 3월 LA시로부터 최종 건축 인허가를 받고 12월에 공사 착공 예정이다.

한인타운 6가 선상에 Serranos와 Hobart길 총 4만6천 스퀘어피트의 대지 위에 8층까지 192개의 호텔 객실이 들어서고 호바트길 코너에는 21층에 122개의 하이얏트 레지던스 콘도가 들어선다. 그밖에도 고급 레스토랑, 리테일, 메디칼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가 들어서며 8층 옥상에는 Roof Top Pool & Bar가 들어서서 Hollywood 사인을 바라보는 LA 의 몇 안되는 젊은 층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이다.

호텔의 서비스를 받는 콘도는 총 122개로서 Studio, 1 Bed Room, 2 Bedroom, Penthouse 등 다양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다.



Hyatt Centric은 Hyatt라는 브랜드 중에서도 고급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호텔로서 주로 고급 관광 명소에 자리잡고 있는데 샌프란시스코의 Fisherman’s Wharf, Time Square New York, French Quarter New Orleans, South Beach Miami, Park City Utah, Waikiki Beach, Santa Babara 등이 대표적이다. 그 만큼 코리아타운의 역동성과 장래 발전 전망을 맑게 보고있다는 증거이기도하다.

이번 프로젝트의 Financial Advisor로서 자문하고 있는 LA신한투자증권의 최을형 대표는 “LA 호텔 산업은 아직도 성장 여지가 크며, 특히 2026년의 월드컵, 2028년의 올림픽 개최가 확정되어 있어 전망이 매우 좋아 보인다. 투자의 관점에서도 Hyatt Centric이라는 최상급 브랜드가 호텔 영업의 성공을 어느정도 담보해줄 것이며 현재 한인타운이 다운타운과 헐리웃의 중간지대에서 중산층 이상의 타인종 젊은 층의 유입이 급속도로 늘고 있어 콘도 판매도 어렵지 않을 것으로 전망되어 투자의 안전성도 상대적으로 높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2014년에 Line Hotel EB-5 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 프로젝트의 EB-5 투자이민을 주로 한국과 베트남에서 투자자를 유치할 계획이다.

문의: 신한투자증권 (최을형): 213-622-7890
이메일: HyattCondo@gmail.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