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인교진 "내 삶의 시작과 끝은 가족..모든 중심" [화보]

[OSEN=박진영 기자] 배우 인교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과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친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인교진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5월 초 서울 근교의 한 식물원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촬영에서 인교진은 기존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개한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모습 대신 일상을 벗어나 자연과 호흡하며 자신만의 휴식을 즐기는 풋풋하고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인교진은 영화 '리플리'의 주드로 스타일이 연상되는 반팔 니트와 가벼운 면 혼방 니트 소재 등 다양한 스타일의 니트로 부드러우면서도 지적인 '썸머룩'을 완성했다. 

지난 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과 드라마 ‘죽어도 좋아’,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등에 이어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나의 나라’로 열일하고 있는 인교진은 최근 ‘유투브 크리에이터’로까지 변신,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그는 “가족과 함께 할 때가 가장 인교진답다”며 “배우로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도 행복한 일이지만 그 모든 중심에는 가족이 있다. 내 삶의 가장 시작과 끝은 바로 가족”이라고 다시 한번 가족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잠시 동안 ‘소이현의 남편’과 ‘하은소은이 아빠’라는 이름을 내려놓고 배우이자 인간 인교진의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었다.  /parkjy@osen.co.kr

[사진] 마리끌레르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