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완판행진, SNS 대란 데일리앤코 클럭 미니 마사지기 핫딜입점

홈쇼핑 첫 방송부터 전량 매진되며 ‘대란템’ 기록을 갱신한 데일리앤코의 클럭 미니 마사지기가 미주 최대 한인 이커머스 핫딜에 입점한다

올 1월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생방송된 클럭 미니 마사지기가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에 전량 매진됐다. 온라인에서 ‘대란템’으로 알려진 클럭 미니 마사지기가 홈쇼핑에 출사표를 내자마자 그야말로 대란을 일으킨 셈이다.

(주)데일리앤코 관계자에 의하면 “홈쇼핑 판매 시 적은 수량만 판매하고 매진이라고 홍보하는 경우가 있는데, 클럭의 경우는 정반대였다”며 “불가능할 것이라는 판매 목표를 첫 방송부터 달성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생방송 시작 후 단 10분 만에 동시 주문자가 600명이 몰릴 만큼 방송 초반부터 소비자의 반응은 뜨거웠다. 평일 새벽 시간대 방송이었음에도 동시 주문자 수는 800~1,000명을 오갔다. 방송 종료 20분 전부터 전량 매진 예상 멘트가 나왔고 결국 매진됐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출시 후 8개월 만에 90만 개가 판매될 만큼 온라인에서는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3만 원 대라는 합리적 가격으로 어디서든 손쉽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저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누적된 온라인 후기는 벌써 16만 개를 넘어섰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탈부착형 본체가 큰 패드와 기본 패드가 호환 가능해 하나를 사도 온 가족이 나누어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나 이번 홈쇼핑 구성에는 큰 패드와 기본 패드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여러 사람이 함께 쓰기에 적절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현재 '클럭 미니마사지기'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