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한인 리더에 장학금" 부동산협 기금마련 골프

5월9일(목) CCC서 개최

왼쪽부터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의 샤론 오 골프행사위원장, 성호정 사무국장, 피터 백 회장, 니콜 김 골프행사위원, 레이첼 은정 매카트니 골프행사위

"한인 고객들에 감사하는 의미로 시작된 행사입니다. 장학금을 통해 한인사회에 이익을 환원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회장 피터 백)가 주최하는 '차세대 리더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5월9일(목) 캘리포니아 컨트리클럽(1509 S. Workman Mill Road, Whitter 90601)에서 열린다.

협회의 샤론 오 골프 및 장학위원회 위원장은 "올해는 좋은 골프 코스에서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대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피터 백 회장은 "LA한인상공회의소·LA북부한인회를 비롯해 여러 은행과 부동산, 에스크로 회사 등이 단체로 참석하거나 후원을 약속했다"고 말했다.

대회 참가비는 100달러로 무료 레인지 볼, 음료수, 저녁식사 등이 포함돼 있다. 홀인원 상품으로 현대의 자동차가 제공된다. 이날 골프대회는 오전 11시 등록 접수, 정오 네트워킹, 오후 1시 티오프 순으로 진행된다.

성호정 사무국장은 "1999년부터 시작된 부동산협회의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는 올해로 21회째를 맞았으며 이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으로 매년 수십 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이 전달된다"며 "지난해에는 38명을 선발해 1인당 500달러의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소개했다.

▶문의: 샤론 오 (213) 400-5252, 또는 kreba.golf@gmail.com

경제부 김병일 기자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