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중앙일보 문화센터 개강 임박 강좌 안내

SAT 대학 입학 시험대비반

LA 지역 3월 2일(토) 주말반

검증된 명문대 출신 우수 강사가 진행하는 2019년 봄학기주말반은 실전 테스트는 최근 칼리지보드가 발표한 개정 문제로 실전 모의 테스트를 계속 반복하는 집중 과정이다. 영어과목은 하버드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졸업자이자 전 UC 버클리 대학 영어 강사이신 Janice Yu 강사님과 전 Valley Torah High School 수학교사였던 Fred Rodgers 강사가 진행한다. 실전 시험시간 배분 관리 능력 개정 SAT 시험문제 적응력 향상 문제풀이 기법 에세이 작성법 등 시험 방식과 종류를 충분히 연습하고 보완해 갈 수 있는 강좌로 1회 8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550 달러(교재비 포함)이다. 단체할인은 500 달러이다.

건강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OC 지역 2월 20일(수) 오전반

LA 지역 2월 25일(월) 오전반

설탕의 양을 조절하고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만든 천연색을 넣은 앙금으로 장미 카네이션 작약 국화 등 갖가지 꽃 모양을 만들어 떡 케이크를 장식하는 강좌로 결혼 돌잔치 환갑잔치 어버이날 추수 감사절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을 더욱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감동을 전하는 강좌다.

강좌 내용으로는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소개 플라워 파이핑 시연 플라워 파이핑 실습 미니컵 설기 완성 등 이다.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취미 생활은 물론 취업 및 창업의 꿈을 키워 볼 수 있다. 1일( 3시간 ) 강좌로 수강료 50달러 (재료비 20달러 별도)이다.

포토샵 중급 + 일러 실무반

LA 지역 2월 23일(토) 주말반

LA 지역 2월 26일(화) 저녁반

일러스트 과정은 그래픽 디자인의 기본 과정으로 포토샵을 조금이라도 알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강의 내용은 로고 명함 베너 플라이어 제작 광고 제작 패션 디자인 제품디자인 등 여러 가지 다양한 업무에 활용도가 매우 높은 강좌다.

취업 경쟁력 확보는 물론 웹사이트 제작 쇼핑몰 제작 등 많은 도움이 되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00달러다. 강사는 오랜 경력과 다양한 경험으로 짧은 시간 안에 그래픽 디자인을 집중적으로 배울수 있도록 지름길로 안내하는 이은석 인기 강사가 진행한다.

약사보조사 시험 준비반

OC 지역 2월 25일(월) 저녁반

LA 지역 3월 5일 (화) 오전반

전문의료분야인 약사보조사는 취업전망이 매우 밝은 강좌로 약사의 지시에 따라 처방 약을 제조 및 관리하는 전문직으로 약의 분류 진열 포장 의사 처방전 비용을 청구하는 사무 업무 등을 담당한다. 강의는 1주~4주는 기본 의학 지식과 전문 용어를 배우고 5주~8주는 질병 질병의 원인 약물 이름과 용도를 배운다. 9주 ~12주는 예상 기출 문제집을 함께 풀어보는 과정이다. 시험은 한국인에 유리한 객관식 출제 방식이며 자격조건은 고등학교 졸업 및 소셜번호 소유자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 가능하다. 수강료는 주 1회 4주 과정 500달러이며 총 12주 과정이다.

주 정부 경비 면허 취득반

LA지역 2월 25일(월) 저녁반

LA지역 2월 26일(화) 저녁반

시큐리트 가드 주 정부 경비 면허 취득은 주 정부 공인 강사이며 현재 경비 회사를 운영 중인 이 두하 강사가 진행한다. 모든 강의는 한국어로 진행하며, 강의 내용은 체포의 권한과 범위, 책임과 의무 사항, 용의자 검문 및 몸수색, 무기 사용 시 주의사항, 서류 작성 방법 이다. 자격은 중범죄가 없으며, 신분이 확실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주 2회, 1주 과정으로 총 8시간 강좌로 수강료는 250달러이며, 시험 응시에 필요한 지문 조회비 72달러, 면허 신청비 55달러는 별도다. 오전반, 오후반, 저녁반등 다양한 시간대로 강의가 준비되어있다.


동영상 편집 및 제작반

LA 지역 2월 25일(월) 저녁반

동영상 편집을 배워두면 가족행사, 교회행사, 회사 행사 등을 녹화해서 내가 원하는 부분을 편집하여 기념이 될만한 행사나 회사 홍보 등을 인터넷이나 유튜브 등에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한 강좌다. 잘 알려진 사이버링크 회사의 파워디렉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공부한다. 강좌 내용으로는 영상편집 메뉴 및 도구 사용법, 사진 비디오, 음악, 음향 자료편집, 화면 확대 및 축소, 이동 방법, 배경음악, 자막 처리, 재생시간 조절방법, 100개 이상의 특수 비디오 효과, 제목 넣기, 자막 처리, 동영상 유튜브 업로드 방법 등을 배운다. 주 1회, 6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300달러다.

애견 그루밍

LA 지역 2월 26일(화) 저녁반

사랑하는 나의 애견을 직접 내 손으로 그루밍하면 시간 절약,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애견의 스트레스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실습을 통해 기본도구 설명, 발톱 깎기, 귀 청소와 귀털 제거, 양치질과 삼푸 방법, 샤워와 드라잉, 빗질 요령, 클리퍼, 가위 사용법, 애견미용 방법 및 관리요령 등을 배울 수 있다. 10년 경력의 김미연 강사님과 함께하며,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50달러다.

쇼핑몰 진출 아마존 창업교실

LA 지역 2월 28일(목) 저녁반

아마존 창업교실은 전문강사와 함께 아마존 운영 방법과 노하우를 단기간에 속성으로 배울 수 있는 강좌다. 강의 내용은 아마존 가입과 멈버쉽 종류, 프라임 멈버쉽, 아마존 유통 구조, 배송 시스템, 제품선정, 시장조사, 제품 등록, 엑셀을 이용한 멀티 업로드, 분실, 파손 재고관리, 제품 홍보, 리뷰관리, 정산관리, 마케팅 툴 사용법, 아마존 본사와 상호 협력방법, 해외 아마존 시장, 셀러관리,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한 사례 중심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 매출 확대를 위한 실전 기술,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한 홍보 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300달러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