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중앙일보 문화센터 개강 임박 강좌 안내

LA지역 SAT 3월 2일 개강

2019년 봄학기 주말 특강SAT1 영어 수학 종합반이 개강된다. SAT시험 주관사인 칼리지 보드에서 발행된 최신판 교재를 사용하는 대입 집중 과정이다. 영어과목은 명문대 하버드 대학원 교육학과 졸업자이자 전 UC 버클리 대학 영어 강사이신 Janice Yu 강사님 수학과목은 전 수학교사 및 대학 강사 출신인 Fred Rodgers 강사님이 각 각 진행한다. 실전 시험시간 배분 관리 능력 개정 SAT1 시험문제 적응력 문제풀이 해법 에세이 작성법 등 시험 방식을 충분히 연습하고 부족한 부분을 미리 수정 보완 할 수 있다. SAT1를 처음 접해보는 학생부터 실전 시험을 앞둔 최종 마무리 점검이 꼭 필요한 학생 모두에게 적합한 강좌다. 수강료는 주 1회 8주 과정으로 수강료는$550 달러(교재비 포함)이다.

애플 아이폰/아이패드 강좌

OC 지역 2월 15일(금) 오전반



LA 지역 2월 19일(화) 저녁반

OC 지역 2월 25일(월) 저녁반

내 손안에 작은 컴퓨터 애플 아이폰/아이패드 기능을 잘 활용하면 일상 생활은 물론 비즈니스 업무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강의 내용은 앱의 기능 익히기(전화기 설정/와이파이 설정/앱 다운로드) 기본앱 사용방법(노트/시계/알람/달력/지도/파노라마 사진찍기/포토앱/이메일/번역하기/구굴/유튜브) 카카오톡(친구 찾기/친구 등록/대화방/내프로필) 자료 공유 (문자정보/지도 위치정보/웹사이트/사진정보/켑쳐/날씨/건강/클라우드/금융업무/물건구매) 등 평소 궁금했던 기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한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00달러다. 스마트폰반도 모집중이다.

생활·비지니스 중국어 강좌

LA 지역 2월 20일(수) 저녁반

OC 지역 2월 25일(월) 저녁반

중국 경제 규모가 커지고 교류가 확대되면서 중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한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중국어반은 중국 본토 발행 1급 교사 자격증 소지자이며 아나운서로도 활약한 릴리 양강사가 북경대학에서 유학생이 사용중인 교재로 강의하고 있다.

강의 내용은 기초 회화 비즈니스 회화 발음 교정 자주 쓰이는 표현 100가지 익히기 각종 문서 작성하기 유명 중국어 노래 중국어 간자체 컴퓨터 자판치는 법 발음교정 등을 강의한다. LA 지역은 주 1회 6주 과정 150불 이며 OC 지역은 주 1회 8주 과정으로 200불이다.

어린이반 AP시험 HSK급수 시험 대비반도 별도로 강의한다.

건강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OC 지역 2월 20일(수) 오전반

LA 지역 2월 25일(월) 오전반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는 떡만 올려놓은 일반 떡 케이크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케이크이다. 설탕의 양을 조절하고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만든 천연색을 넣은 앙금으로 장미 카네이션 작약국화 등 갖가지 꽃 모양을 만들어 떡 케이크를 장식하는 강좌로 결혼 돌잔치 환갑잔치 어버이날 추수 감사절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을 더욱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감동을 전하는 강좌다. 강좌 내용으로는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소개 플라워 파이핑 시연 플라워 파이핑 실습 미니컵 설기를 완성 한다.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취미 생활은 물론 취업 및 창업의 꿈을 키워 볼 수 있다. 1일(3시간) 강좌로 수강료 50달러 (재료비 20달러 별도)이다.

결혼, 돌잔치 사진 활용반

LA 지역 2월 20일(수) 저녁반

LA 지역 2월 22일(금) 오전반

컴퓨터, 핸드폰, 디지털 카메라 등 흩어져 있는 사진을 활용하여 아름다운 추억의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감동을 주는 강좌다. 강좌 내용은 사진 내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전자 앨범 만들기, 사진인화 방법, 글씨 넣기, 배경 음악 넣기, 사진 용량 조절하는 방법, 최종 작품을 저장 방법, 사진 슬라이드쇼 제작, 사진 비디오 제작, 유튜브에 올려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결혼, 돌잔치, 생일선물, 각종 세미나 등 크고 작은 행사에서 활용할 수는 추천 강좌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총 10시간 수강료는 100 달러다.

증권 투자교실

LA지역 2월 21일(목) 저녁반

OC지역 3월19일(화) 저녁반

증권 실전 투자 전략과 성공을 위한 첫걸음을 주제로 증권 교실이 개강된다. 강사는 현재 라디오 코리아 “오늘의 증권소식”을 진행 하고 있는 아티스 캐피탈 증권투자 김재환 대표다. 강의 내용은 주식시장과 투자 기본 분석, 주식투자 안전 괸리, 주식투자 성공을 위한 필수 요소, 트레이딩 테크닉과 챠트 분석, 주식 실전 투자 전략과 방법, 파생 상품의 설명과 대응 전략 등을 강의한다. 안전한 자산 운영 관리와 주식투자 성공을 위한 필수 요소를 배울 수 있어 주식 초보자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추천 강좌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50달러다.

컴맹 탈출 컴퓨터 기초반

LA 지역 2월 21일 (목) 저녁반

LA 지역 2월 23일(토) 오전 10시

컴퓨터로 운전면허시험을 보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이미 생활 필수 요소가 되어버린 컴퓨터 공부를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배워보자.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컴퓨터 기초반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기본기능 익히기(마우스, 키보드 사용법, 복사, 카피, 붙이기) 파일 만들기, 폴더 만들기, 바탕화면 바꾸기, 화면 보호하기, 인터넷 이메일 주소 만들기, 이메일 보내고 받기 등을 체계적으로 공부하기 때문에 컴퓨터는 물론 핸드폰기기 사용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강좌는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달러다.

대형 유통망 진출 강좌

LA 지역 2월 21일(목) 오후반/ 저녁반

OC 지역 2월 28일(월) 오후반/ 저녁반

북미지역 아마존, 코스트코, 월마트, 타겟 베스트바이, 홈디포 등 대형 유통망 진출 방법에 대한 실무적인 핵심 내용을 배울 수 있는 성공 기반 강좌이다. 북미 지역 대형 유통망 진출을 희망하는 모든 중소 기업 소유주에게 사업 확장은 물론 정보 공유로 인한 많은 시간과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접하기 어려운 현지 상거래 현황과 진출의 노하우를 제공한다. 강의는 북미 지역 대형 유통망 소개 및 진출 방법, 북미 시장 핵심 진출 전략, 구매 바이어 정보 및 활용법 등을 배운다. 미국의 코스트코 어떻게 진출하나? 저자이자 국내외 약 200여개 중소기업의 북미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지원한 30년 경력의 임해리 강사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50불이며 교재비 50불 별도이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