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해소 100% 보장 '난타 'LA 공연…14-15일 저녁 7시 윌셔 이벨극장

세계가 감탄한 대한민국 최장수 공연
유쾌, 통쾌, 상쾌 신나고 흥겨운 한마당
매진 임박, 코리아데일리닷컴 핫 딜 판매

대한민국 최고의 공연 '난타'가 드디어 14-15일 양일간 저녁 7시 윌셔 이벨극장에서 개최된다.

전통 국악 사물놀이 리듬과 비트가 뿜어내는 시원스런 소리의 향연이 넘쳐나는 명품 공연이다. 지금까지 전세계에서 난타 공연을 관람한 총 관객수는 1천353만명에 이르며 1977년 첫 공연이 막을 올린지 벌써 41년 동안 지속되어 온 대한민국 최장수 공연이다.

한국을 찾은 외국관광객 약 75만명이 난타 공연을 관람했으니 난타를 볼려고 한국을 찾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공연이며 문화상품이다.

난타가 이렇게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탄 이유는 우선 공연을 보고 있노라면 신나고 유쾌해진다. 기분 좋은 엔돌핀이 넘쳐난다는 것이 관객들의 공통된 관람 후기다.

그리고 언어의 장벽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논-버벌 작품이기 때문에 국가간 민족간의 문화적 이질감을 무너뜨리는 리듬과 비트가 난타의 핵심이라는 것이다. 또한 특정 악기나 장비가 아닌 주방에서 흔히 사용되는 칼과 도마 그리고 주방기구들을 사용해서 경쾌한 리듬을 만들어내 현대인의 스트레스 해소 및 욕구 표출의 대리만족을 이뤄냈다는 평가가 이어지면서 난타는 세계적인 입지에 올랐다.

공간 무대에 드라마틱한 요소를 대입 시켜 줄거리를 완성해 뮤지컬로 연출해냄으로 관객들의 몰입을 유도했다. 전세계적으로 독창성을 인정받은 사물놀이의 훌륭한 전통리듬 또한 성공할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작용했다. 마지막으로 공연 중간 관객을 직접 무대에 올려 함께 쇼에 참여시켜 배우와 함께 흥을 돋우는 공감대 형성이 난타를 완성시켰다.

난타의 줄거리는 네명의 요리사들과 지배인이 피로연 파티를 준비하는 좌충우돌의 에피소드로 전개된다.

공연은 12월 14~15일 양일간 저녁 7시 LA 한인타운의 윌셔 이벨극장에서 열리며 티켓은 hotdeal.koreadaily.com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고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2층 분수대에 위치한 핫딜 센터와 OC 더 소스의 OC중앙문화센터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80달러부터 시작이다.

▶문의 : LA 지역 (213) 784-4628 /OC 지역(714) 675-1905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