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체중변화에 민감한 편이라 줄기세포가슴성형이 망설여져요. [ASK미국 줄기세포 성형외과-신동진 전문의]

줄기세포 성형외과 신동진 전문의

▶문= 줄기세포가슴성형은 하기 전엔 살을 꼭 찌워야 된다 그러던데… 나중에 살 빼면 가슴이 다시 작아지는 거 아닌가요? 무리한 체중변화는 부담돼요.

▶답= 줄기세포가슴성형의 주재료가 자가지방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지방이 있는 체형에 적합한 것은 사실입니다만 무턱대고 살을 찌울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복부나 허벅지의 군살을 흡입할 때 한 번 흡입한 지방세포는 다시 생성되지 않으므로 체중이 증가하여도 지방세포의 숫자는 동일 합니다. 또한 가슴에 이식된 지방은 생착된 후 지방세포가 소멸되지 않기 때문에 평생 지방세포 개체수가 줄어들지 않고 유지됩니다. 원하는 만큼 가슴을 크게 키우기 위해서는 그만큼 많은 양의 지방이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지방의 상태입니다. 질 좋은 지방에서 건강한 줄기세포를 추출하는 것이 생착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사전에 지방의 질을 좋게 만드는 식이프로그램과 충분한 이식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줄기세포가슴성형을 위해서는 오랜시간 동안 줄기세포만 전문적으로 시술하며 줄기세포수술에 대한 체계적인 시스템과 사전사후관리를 구축한 곳을 찾아야 합니다. 먼저 고효율의 줄기세포 추출장비를 갖춰야 하며 줄기세포가 손상되지 않도록 안정되게 줄기세포를 추출하여 최적의 비율로 지방세포와 배합해서 빠른시간내에 가슴 전층에 주입해야 70%대(신동진원장 국제논문근거)의 생착률을 이룰 수 있습니다.

어설픈 줄기세포가슴성형을 받게 된다면 가슴확대효과가 없을뿐더러 재수술을 원해도 이미 한 번 지방을 흡입했기 때문에 지방이 부족해 재수술을 받기 어려울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기에 처음부터 줄기세포만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줄기세포 특화병원을 찾는 것을 추천합니다.



줄기세포 전문병원을 구분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여러 성형수술을 집도하면서 줄기세포가슴성형을 시술하는 경우엔 임상경험이 부족해 줄기세포를 섬세하게 다루는 숙련도가 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입증한 생착률을 마치 자신의 술기인 것처럼 과대광고 하는 곳이 많기 때문에 집도의가 생착률을 입증한 사례가 있는지 면밀히 살펴봐야합니다. 더욱이 수술전후 3D볼륨값을 확인해주며 소비자들에게 결과를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면 믿을 수 있는 병원일 것입니다.


▶문의: 82-2-1666-1301 (서울) 카카오톡: SC301, http://www.sc301.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