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놓고 말 할 수 없는 남성의 고민 "소변 보기가 힘들다"

나이가 들면 남,여 구분없이 비뇨기에 문제가 생기게 마련이다. 이유는 신체가 노화되기 때문이다.

쉽게 말해 남성들은 소변 보는 것이 예전같지가 않다. 여성들은 요실금이 생기거나 화장실을 자주가게 되는 현상이 나타난다.

노화가 되면 치아, 체력이 약해지듯이 비뇨기 계통도 약해진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비뇨기 계통의 질환 문제를 환자들은 매우 부끄러워한다.남성의 경우 35세를 기준으로 남성 호르몬이 약화된다.

개인에 따라서는 더 빨리 혹은 조금 늦게 올 수도 있지만 누구도 피할수 없는 숙명이다.그 차이는 평소 얼마나 관리를 하느냐에 따라서 아무런 불편함이 없이 생활할 수 있느냐이다.

언제부터인가 소변을 참을 수가 없다.멀리 여행을 할 수가 없다.소변을 보고 나서도 잔뇨감이 아주 심해서 속옷이 젖을 때가 있다.밖에 외출을 하게 되면 화장실 위치부터 확인한다.야간 취침 중에 소변때문에 자주 깬다 요실금이 심해진다 고환통이있고, 붓고 열이난다.방광염이 자주 온다.

전립선이 비대해져서 소변이 시원하지 않다 악성변비로 인해서 하복부의 압박이 심하다 성적인 의욕이 전혀 없다 아무일도 없는데 기분이 너무 우울하다.성관계가 예전같지 않다. 사정을 해도 정액이 없다 조루가 심해진다. 애액이 없고 , 질건조증이 너무 심하고 통증이 있다.머리결이 너무 나빠지고 많이 빠진다 치아,시력이 약해진다.무릎이 쉽게 풀리고 통증이 생긴다.요통과 좌골신경통이 오기 시작했다.

이러한 증상들은 신체의 질병이 어느 정도 진행이 되어야만 오는 통증들이다. 서서히 남성 활력이 빠지면서 오는 현상이고 여성들에게는 갱년기가 시작됐다는 신호다 .

비뇨기 계통의 이상 증후는 단순하게 성생활의 문제만은 아니다. 비뇨기는 일상 생활 속의 활력을 주는 신체기관이다.

문의: 한방 비뇨기과 윤테라피 213)399-0001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