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 '가정의 달 ' 특별 세일 5월31일까지…사랑과 건강을 선물하세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이 온가족을 위한 실속 선물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우선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선물 구스다운이불 '크라운구스'를 50% 세일한다. 나이가 들수록 인간은 숙면을 취하기가 어려워진다. 수면 시간이 부족해지면 신체의 노화는 점점 더 촉진되고 몸 이곳저곳이 아프고 피곤함이 가중된다.

통계에 의하면 한국인의 하루 평균 수면 시간은 6시간 48분으로 OECD 국가 중 최하위권이다. 노년층 뿐만 아니라 젊은층까지도 수면부족에 시달리고 있다. 수면시간이 부족해도 숙면을 취하면 어느 정도 피로감이 덜하다.

'크라운구스'는 편안한 숙면을 위한 컨셉으로 탄생했다. 가벼우면서도 보온력이 뛰어나다. 잠을 자다 자주 깨는 대표적인 원인은 체온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잠을 잘때 덮고 자는 이불에 신경을 기울이면 숙면이 보장된다. 잠이 보약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수면의 질을 높이는 숙면은 가볍고 따뜻한 이불에서부터 시작된다.



크라운구스는 대한민국 스포츠 스타, 연예인들의 신혼이불로 유명세를 타며 국내에서 판매가 급증하는 제품이다. 핫딜에서는 4계절용 '크라운구스' 퀸 사이즈 이불을 정가 800달러에서 50% 할인된 400달러에 판매한다. 킹 사이즈는 57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자연의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천연 루시드 아로마 에센셜 오일은 14.99달러부터 24.99달러에 판매한다. 에센셜 오일은 자연에서 성장하거나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식물의 잎, 줄기, 껍질, 꽃잎, 뿌리 등에서 추출한 방향유를 말한다. 호흡기 장애와 피로 그리고 근육통증 완화에는 유칼립투스 오일이 제격이다. 진정작용과 항우울작용에 도움을 주며 소화계를 안정시키며 복통 경련에 좋은 블러드 오렌지 오일도 판매한다. 변비 설사 증상 완화 작용에 으뜸이며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

티 트리 오일은 여드름과 같은 피부질환 그리고 세균, 곰팡이 감염에 도움을 준다. 호흡기 장애를 개선하고 특히 건선 피부와 곤충에 물려 가려운 곳 그리고 햇빛에 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라벤더 오일은 스트레스 완화와 불안감을 줄여주며 특히 수험생에게는 두뇌 기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고 우울증을 감소시키는 효과도 있다.

스마트폰의 사용 급증으로 인한 부모님과 자녀들의 피로한 눈을 위해서는 눈과 눈 주변의 마사지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누리아이 5800의 온열찜질과 마사지 효과는 혈액순환을 촉진해 눈의 피로를 완화시켜주는 원리다.

하루 15분만 투자하면 안구건조증도 개선되고 눈 주위 근육이 이완되어 시야가 선명해지고 눈이 밝아지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핫딜에서는 누리아이 5800을 구입하면 천호식품 민들레와 엉겅퀴 30팩을 증정한다. 누리아이 5800 가격은 349달러.

부모님을 위한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은 뭐니뭐니해도 홍삼이 가장 인기가 높다. 천호식품은 6년근 강원도 홍삼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질랜드에서 야생 방목해 키운 사슴의 녹용을 첨가한 천심본 녹용홍삼을 탄생시켰다. 평소 감기에 자주 걸리는 허약 체질, 기운이 부족한 중장년층 그리고 성장기에 접어든 어린 자녀들까지 녹용홍삼은 온가족이 함께 복용할 수 있는 최고의 건강식품이다.

특히 면역력을 강화시키는데는 매우 탁월하다. 천심본 녹용홍삼을 2박스 구매하면 천진단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나이가 들게 되면 온갖 통증이 생기게 마련이다. 여기저기 결리고 쑤시고 아프다. 통증 때문에 잠을 설치는 경우도 많다. 그렇다고 병원에 가려니 엄두가 안난다. 전기자극 요법과 동양의 침술이 결합한 닥터포인트는 미세전류를 몸에 투입시켜 신경과 근육을 자극하여 통증을 완화시키는 원리다. 세포활성화를 시키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목통증,허리통증,팔꿈치,손목, 무릎,두통,어깨 통증에 효과적이다. 닥터포인트를 구입하면 변비에 효과 좋은 천호식품 '3일의 약속'이 선물로 증정된다.

5월이 되면 더욱더 부모님의 검은 머리가 팥뿌리처럼 하얗게 보인다. 가는 세월이 야속하고 붙잡고 있을 수 없는 노릇이지만 10분만 투자하면 부모님의 기분을 산뜻하게 해 줄 신비의 아이템이 있다. 바로 머리 염색약 동성제약의 '버블비'다 55년 염색 명가 동성제약의 제품이라 일단 믿음이 간다. 거품으로 장난하듯 샴푸하듯 조물조물하는 것만으로도 염색하기 힘든 뒷부분과 속머리까지 한번에 염색이 된다. 부모님들이 하기엔 너무나도 편하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치 않다.

남태평양 타히티 청정해역에서 채취된 흑엽진주조개에서 추출한 단백질이 모발을 윤기나며 촉촉하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현재 핫딜에서는 55% 할인된 9.10달러에 판매한다.

발은 제 2의 심장이라 불린다. 심장에서 보낸 혈액을 걸으면서 다시 온몸으로 보내는 펌프 작용을 하기 때문이다. 한의학에서는 모든 인체의 질병은 발에서 온다며 발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지적한다. 나이가 들면 발뒤꿈치의 쿠션 작용이 노화가 되어 오래 걷는 게 불편하다. 혹여 오래 걸었다면 여지없이 장딴지와 발 뒤꿈치에 피로가 몰려온다. 저리고 뻐근한 느낌 그리고 무뎌진 발걸음에 활동이 줄어들고 나아가서는 허리의 통증까지 유발하는 것이 발바닥 관련 질병들이다. 일명 '깔창'이라 부는 발 충격흡수 패드만 깔아도 발뒤꿈치 관련 질병들을 예방할 수 있다. 한국의 유명 기능성 신발 패드 제조사인 나노 인솔의 '에어 워킹 피톤 치드 깔창'은 충격 흡수,관절 보호 및 강력한 향균 향취 기능이 뛰어나다. 피톤치드 향이 발냄새와 악취 없는 깔창을 장기간 유지시켜 위생적인 면에서 우수하다는 평이다 . 특히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미우주국에서 개발한 PCM원단으로 제작됐다. 핫딜에서는 정가 28.99달러에서 30% 할인된 20.39달러에 판매한다.

▶문의:(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