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인커뮤니티 최초 제 3자 통화 , 통역서비스 론칭

한인커뮤니티 최초로 '한국어 전화 통역서비스'가 론칭됐다.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등 다국어 통역원을 보유한 '2Koins( 대표 로버트 모리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한인들을 위한 한국어 전화 통역서비스 회사로는 '2Koins'가 처음이다. 심지어 24시간 주 7일 한인들이 이용할 수 있게 최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목표로 삼았다.

통역을 원하는 한인들이 '2Koins'로 전화를 걸어 통역원을 요청하면 빠르면 10초 이내에 늦어도 1분 이내에 통역원을 찾아 연결시켜 준다. 통역원은 3자 통화 키폰이 장착된 전화기로 한인 신청자-통역원-수신자를 연결시켜 전화 대화를 이어간다.

통역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일단 '2Koins'에 가입한 멤버이어야 한다. 멤버는 웹사이트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영어 통역이 필요할 경우 장소와 시간을 불문하고 2Koins의 844-708-7080으로 전화를 걸어 영어 통역원을 요청한 후 3자 통화를 희망하면 통역원은 통역을 신청한 고객이 알려준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3자 통화가 이루어진다. 현재 영어를 비롯하여 중국어, 일본어 등 11개 외국어의 통역서비스가 제공되며 앞으로 100개 이상의 언어로 넓혀 미국의 랭귀지라인과 같은 통역서비스 회사로 성장하겠다는 것이 2Koins의 계획이다.

심지어 2Koins는 통역서비스 이외에 문서의 번역이나 해석을 유선상으로 서비스 해준다. 또한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가 필요한 분야 그리고 경제활동과 연관된 기업적 통역서비스도 가능하다.



일반 한인들의 통역 대상 카테고리도 매우 다양하다. 예를 들어 범죄 피해 신고를 위해 경찰에 리포트할 경우 통역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외국과의 비즈니스 거래 역시 통역원에게 요청을 하면 주요 해외 20여개국의 경우 별도의 국제전화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2Koins의 통역원들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최고급 동시통역사들로 구성됐다. 영어 통역원들은 토익 점수가 최소 960점 이상이어야 하고 미국에서 고등학교 및 대학을 졸업한 장기 거주 한인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다.

통역서비스 이용 비용은 개인이 이용할 경우 1/Min당 2.50달러 (세금포함), 기업의 경우 1/Min당 2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통역과 연결되기 전에는 통역서비스 요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개인의 경우에는 요금납부에 대한 보증을 위해 멤버 가입 후 서비스 이용을 위한 디파짓(추후 리펀드) 비용이 추가로 발생된다.

▶문의 : www. 2koins .com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