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신물질,무독성, 무방부제 쳔연항생제 '퓨리톤' 인기

하루 종일 컴퓨터 스크린과 스마트폰을 보다 보면, 눈이 급격히 뻑뻑해지고 피로해 지는 것을 느끼게 된다. 이는 안구건조증의 흔한 증상인데, 디지털 사용이 늘어나면서 성인 인구의 75%가 앓고 있는 떠오르는 현대 질병이다. 안구건조증을 오랫동안 방치할 경우, 시력저하, 결막염 등으로 발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초기에 치료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안구건조증을 예방하기 가장 좋은 치료 방법은 안구가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디지털 기기 사용을 줄이는 것이다.

또한 온찜질과 눈 운동을 수시로 해주는것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컴퓨터와 스마트폰이 생활화 되어, 스마트 기기 없이는 업무처리가 불가능한 현대인들에게는100% 천연 광물으로 만들어진 ‘퓨리톤’이 최고의 대안방법이 될 수 있다.

깊은 산속의 옹달샘에서 나오는 물을 흔히 ‘약수’라고 불러왔다. 그 옹달샘의 바닥에는 다양한 형태의 각기 다른 암반들이 자연 그대로 깔려있으며 약수의 성분을 구성하는 미네랄은 그 암반들로부터 흘러나왔다. 그 암반들을 미세입자로 만든후 정제과정을 거쳐 탄생한 것이 퓨리톤이다 . 퓨리톤은 이온입자의 빠른 운동으로 인체 내에서 체온을 이용하여 강한 원적외선을 방출한다. 음이온은 그동안의 연구결롸에서 혈액정화, 항노화, 통증완화, 피부재생, 면역강화에 매우 효과적인 물질로 판명됐다. 퓨리톤은 -275 mv이상의 음이온을 발산해 강력한 산화작용을 억제함으로써 체액을 약 알카리성으로 변하게 하여 건강한 인체의 몸 상태를 만들어 주는 물질이다.

인체에 해로운 성분은 하나도 담지 않은 ‘퓨리톤’은 5가지 인체 유해 세균인 대장균, 포도상균, 녹농균, 살모넬라균, 그리고 칸디다균을 사멸시키며, 2차 세균 감염을 예방하는 원리다.인체에 나쁜 균과 좋은 균을 모두 박멸하는 기존 항생제와는 달리, ‘퓨리톤’은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발산시켜, 인체에 유익한 균을 증가 시킨다는 연구 결과다. 천연 미네랄로 만들어져, 독성이나 방부제가 들어가 있지 않은 ‘퓨리톤 안약’은 안구건조증 뿐만 아니라, 안구피로, 안구충혈, 비문증, 백내장 그리고 녹내장 치료에도 탁월한 치료 효과를 보인다.



안구가 건강하지 않는 경우, 처음 사용시 통증과 충혈을 유발할 수 있으나, 이런 현상은 치유 과정의 일부이다.다양한 연령대의 질환 치료를 돕기 위해 폐경기에 있는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퓨리톤 여성 청결 치료제’도 있다. 질 건조증, 질염, 방광염 및 요실금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여성들을 위한 ‘여성 청결 치료제’는 모든 퓨리톤 제품들이 그러하듯 100% 천연 제품으로 만들어져, 연령에 상관없이 생식기 주위에 사용해도 안전하다.

또한, 인체에 유익한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어, 무더운 여름철 청결과 위생 관리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10-20대들의 최고의 고민거리인 여드름을 해결 해줄 ‘여드름 치료제’도 준비되어 있다. ‘퓨리톤 페이셜 스킨’은 얼굴 피부가 건조하고, 붉고 가려운 경우, 그리고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피부를 위한 여드름 치료제이다. 여드름 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 피부재생 효과 그리고 보습 효과까지 볼수 있어 세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의 표면만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 깊숙히 침투하여, 독소를 제거해 트러블의 원인을 제거한다.

비슷한 성분의 스킨 제품인 ‘퓨리톤 피부 치료제’는 피부 건조증, 아토피 및 습진, 그리고 경미한 자상이나 화상 등의 상처를 치료하는 일종의 피부 치료제다. 그뿐만 아니라, 갈라지고 터진 피부 위에 퓨리톤 피부 치료제를 뿌려만 주면 그 효과가 엄청나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퓨리톤 응급 상처 치료제’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름 그대로 응급 상처에 직효인 ‘퓨리톤 응급 상처 치료제’는 함유되어 있는 음이온으로 화상, 주부 습진, 상처 소독에 탁월한 살균 효과를 보인다.

퓨리톤의 모든 제품들은 휴대하기 간편한 용기에 담겨 있으며 사용 방법도 편리하다.출시일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퓨리톤은 핫딜 입점 기념으로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퓨리톤 여성 청결 치료제’ 40달러, ‘퓨리톤 페이셜 스킨’ 39달러, ‘퓨리톤 안약’ 30달러 ‘퓨리톤 피부 치료제’ 36달러 그리고
‘퓨리톤 응급 상처 치료제’ 25달러로 온라인 핫딜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 213)368-9828 http://hotdeal.koreadaily.com/
최라라 인턴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