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무선,무소음,3D 주무름 방식 입체 어깨 마사지기 출시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이 늘어나면서 목과 어깨의 근육 뭉침으로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가 늘어나고 있다.

목과 어깨의 통증으로 고생하는 이들은 예전에는 주로 사무직 직장인이나 컴퓨터와 관계된 직종의 전문직 종사자들 그리고 전업주부들이었는데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소지한 모든 연령대에서 목,어깨통증이 발견된다.

흔히들 “어깨에 벽돌을 몇장 언고 있는 듯한 묵직한 느낌이다” 라며 환자들은 통증의 고통을 설명한다. 병원에 가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고 싶어도 시간이 나질 않고 치료비가 만만치 않은 게 현실이다. 가까운 주변의 마사지샵 전단지가 눈에 밟히지만 한두번의 마사지론 어림없는 만성통증이다.

직장이나 가정에서 자투리 시간이 날때마다 누군가 가볍게 주물러주는 상상만해도 한결 어깨가 가벼워지는 느낌은 통증 때마다 어김없이 밀려오는 소망이다. 마사지체어를 구입하려니 주머니 사정이 허락하지 않고 기존의 어깨 전용 마사지기는 어지러운 전원코드와 둔탁한 소음이 어깨를 더욱더 뭉치게 한다.



값싸며 휴대하기 간편하고 소음 이 적고 거기에 자동차를 타고다니며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어깨마사지기라면 발명 대상을 줘도 아깝지가 않다. 국내에서 출시돼 홈쇼핑에서만 100만개이상 팔리며 어깨마사지의 대혁명을 이룬 해피룸 ‘휴플러스’의 인기비결은 뭐니뭐니해도 시원한 안마감이다.게다가 코드가 없는 무선 사용에 두드림 방식이 아니라 소음도 제로에 가까워 대박 상품이 될 수밖에 없단다.

휴플러스 안마기는 해피룸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주무름 방식의 어깨 안마와 텐션 테크놀로지(가변지압구)가 결합해서 탄생했다.텐션 테크놀로지는 미국, 한국, 중국, 일본에 특허 등록된 기술로 부드러우면서 시원하게 손으로 주물러 주는 듯한 안마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피룸은 국내 안마기 생산, 판매 원조 기업으로 다년간의 품질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렴한 가격의 최고 품질 안마기로 휴플러스를 출시했다. 국내에서는 100만대 이상 판매된 휴플러스 안마기는 무선이라 팔, 다리, 어깨, 목, 종아리, 배, 허리, 발바닥 등 다양한 부위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실용적이며 주무름 방식의 어깨 안마로 특히 여성의 경우 운동이나 업무 후 뭉친 종아리 근육을 마사지 하는 데는 매우 효과적이다. 안마를 받으며 이리저리 움직이거나 돌아다닐 수 있는 편리함은 기존 어깨마사지기에서 찾아 볼 수 없는 휴플러스의 차별함이다.

이번에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 론칭된 휴플러스 제품은 무선과 유선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국내 최고의 LG 충전배터리 셀을 내장해 3시간 충전한 후 6시간동안 마사지를 즐기게 된다.

또한 소음이 적어 사무실이나 공공장소 그리고 저녁시간에도 불편함이 없이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다. 온열 기능이 장착되어 통증 부위의 근육 이완에 도움을 주며 마사지 방향 전환버튼으로 단시간 동안 뭉친 근육에 자극을 줄 수 있다.

두 개의 마사지 볼이 들어간 안마 작동 부분에 신축성 재질의 커버를 씌우면 마사지 강도가 조절된다. 자동차 실내에서 작동시킬 수 있는 차량용 전원 코드도 제공된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은 해피룸 휴플러스 어깨안마 마사지기 입점기념으로 정가 199달러를 20% 할인된 159.99달러에 판매한다. 미 전지역 무료배송도 실시한다.

문의 : hotdeal.koreadaily.com 213)784-462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