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가볼 만한 곳] 미니 기차로 공원 투어할까, 애완동물과 맵시 뽐내볼까

어바인파크 레일로드
개장 21주년 맞아 특별 행사
탑승권 등 티켓 2달러 균일가
키즈 펫 퍼레이드
어린이&애완동물 경연 대회
우승팀은 제비축제 참가 자격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과 토요일에 모처럼 맑은 날씨가 예보된 가운데 가족들과 함께 야외에서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소개한다.

▶어바인 파크 레일로드 21주년 행사

오렌지시 어바인 리저널 파크 내에 위치한 파크 레일로드(1 Irvine Park Rd.)가 올해 개장 21주년을 맞아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



내일(25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기차 탑승료를 비롯해 각종 액티비티 이용료를 지난 1996년 개장 당시 요금인 2달러만 받는다.

가장 인기가 많은 미니 기차는 공원내 주요 명소를 일주하는 코스로 12개월 이하 유아는 무료다. 탑승하는 어린이들은 1인당 풍선 1개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트랙터가 끄는 건초마차를 타고 공원을 둘러 볼 수 있는 헤이라이드도 2달러에 탑승할 수 있다. 이 밖에 카니발게임을 비롯해 바운스하우스, 페이스페인팅, 사금찾기 등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행사장 미니 무대에서는 춤과 라이브 음악 공연이 펼쳐지며 곳곳에 재미난 포즈의 사진촬영 스탠드도 이용할 수 있다.

액티비티 티켓을 구매할 경우 경품권을 받게 되며 1시간 간격으로 추첨이 진행된다. 경품 수령을 위해서는 반드시 현장에 있어야 한다.

행사장 입장료는 없으나 어바인 리저널 파크 입장시 주차비로 차량당 5달러를 내야 한다. 또한 공원내 애완동물 입장은 허용되나 행사장에는 불허된다.

이번 특별행사는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지만 일요일(26일)에 소나기 등 비 소식이 예보돼 가급적 토요일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irvineparkrailroad.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키즈 펫 퍼레이드

형형색색 치장한 애완동물과 어린이들이 참가해 경연에 나서는 더 키즈 펫 퍼레이드(The Kid's Pet Parade)가 내일(25일) 오전 10시부터 샌후안캐피스트라노 로스리오스공원에서 개최된다.

전국적으로도 유명한 스왈로 퍼레이드(제비의 날 퍼레이드)를 주관하고 있는 샌후안캐피스트라노축제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애완동물을 소유한 5~12세 어린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일 오전 10시부터 등록접수가 시작되며 정오부터 퍼레이드가 진행된 후 심사 결과가 발표된다.

심사 부문은 팀 복장, 가정용 애완동물, 이색동물, 농장동물, 새 등이며 각 부문별 1, 2등을 선정한다. 우승자와 심사위원특별상 수상자는 내달 열릴 스왈로 퍼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행사장 입구에서 참가신청서(swallowsparade.com/pdf/pet-parade-application.pdf)와 함께 참가비 5달러를 내면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swallowsparade.com/kidspet.html)을 참고하면 된다.


박낙희 기자 park.naki@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