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 겨울 월동 상품 파격 세일

남가주 지역에 본격적인 겨울이 몰아 닥쳤다. 최저 기온이 32도까지 떨어졌고 지역적으로 한파 주의보도 예보됐다.

비록 동부지역 처럼 매서운 추위가 지속되지는 않지만 따뜻한 겨울나기의 월동준비물이 필요한 계절이다.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 준비한 겨울 월동 생활필수품이면 실속도 챙기고 건강도 지키는 넉넉한 남가주의 겨울을 보낼 수 있다.

대한민국 1등 매트 ‘나노륨 온돌마루 카페트’는 특히 미국 주택에 어울리는 난방 카페트다. 나뭇결 무늬로 디자인 돼 어느 원목마루와도 조화를 이루는 최고급 환경친화적 고기능성 매트다.

기존의 매트들은 보통 마루바닥이나 방바닥 위에 놓을 경우 미끄러지는 경우가 발생하지만 나노륨 온돌마루 카페트는 뒷면이 미끄럼방지 논슬립 밑지 소재로 처리돼 미끄러지거나 움직이질 않는다. 게다가 좌,우 분리 난방으로 전기료 절감의 효과가 있으며 과전력에 대비한 두꺼운 피복열선 사용으로 안전등급에서도 최고 판정을 받았다.



최첨단 마이콤 방식의 온도조절기는 10시간 연속 사용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인공지능 센서를 장착했다.핫딜에서는 중형 사이즈(183cm x140 cm)를 $299달러에 대형 사이즈(183cm x250cm)를 $349달러에 판매한다.

넘버원 국가대표 보일러 제조업체 경동 나비엔이 출시한 ‘메이트 온수매트’가 태평양을 건너 이곳 미주에 상륙했다. 경동 나비엔의 자신있는 보일러 기술이 탄생시킨 ‘NTC 테크놀러지’의 완성작 메이트 온수매트는 지능형 스마트 온수매트다.

분리 난방 기능으로 인해 개인 취향에 맞는 최적 온도에서 숙면을 유도하며 환수 온도를 제어하여 매트의 온도와 보일러의 설정온도를 편차 없이 고르게 균일한 온도도 만드는 기술이 탄생시켰다. 물 샐 걱정없이 간편한 클릭으로 호스를 분리하고 또 다시 연결하는 이지 커넥터도 매우 편리하다.

즉 설치 및 해체가 쉬워 보관과 이동이 간편하다. 깊은 수면 중 갑자기 더워져서 이불을 걷어찬 경험이 있다면 혹은 새벽에 한기를 느껴 걷어찼던 이불을 끌어당긴 경험이 있다면 체온 변경에 맞게 온도를 조절해 주는 메이트 온수매트의 수면모드가 이 불편함을 해소시켰다.

더욱이 온도 상태와 설정 내용을 알려주는 음성안내 기능은 음소거 기능도 장착되어 사용자의 만족을 최대로 이끈다. 특히 고온의 온수로 인한 화상 발생 방지의 고온 모드 안전 설계, 세균과 미생물의 번식 위험을 방지하는 살균모드는 나비엔만이 갖는 특별함이다. 핫딜에서는 싱글사이즈(200 cm x100 cm)가 $399 달러이며 분리난방 퀸사이즈(200 cm x 150 cm)는 $449달러에 판매한다.

남가주의 건조한 밤 날씨는 호흡기 질환의 주범이다. 가습기가 없는 가정이 한 집도 없을 정도로 가습기는 보편화 된 생활 필수품이다. 그런나 완벽한 세척을 하지 않을 경우 각종 질병의 온상이 되기도 한다.

가습기 내부까지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하는 완벽 세척 초음파 가습기 ‘미로 클린팟’이 라면 가정의 건강을 책임질 만 하다. 완벽방수와 완벽방진을 실현한 이 제품은 완벽 분리세척이 기본이다. 시간당 500cc 이상의 풍풉한 가습량을 자랑하며 감성 조명의 다양한 컬러가 실내 인테리어를 살려준다.게다가 무소음 기능으로 인해 수면시 소리가 나지 않아 쾌적하고 조용한 수면 시간을 보장해 준다. 핫딜에서는 $179달러에 판매한다.

겨울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건조함은 피부에 각종 트러블을 일으킨다. 특히 아토피 환자들에겐 겨울이 불청객일 수밖에 없다. 손, 뒤발꿈치가 갈라지고 건조한 피부에 효과 좋은 한약 성분의 윤테라피 ‘오일연고’는 10가지 천연성분의 오일이 함유돼 있다.

로즈힙오일, 쉐어버터,호호바오일, 행인오일등 다양한 오일 성분들은 피부를 재생시키고 염증을 가라앉히며 노화된 피부를 생기나게 해 준다. 호두오일 성분은 오메가 3가 풍부해 조혈작용도 으뜸이다. 특히 쌀겨오일은 각질을 제거하며 아토피성 피부염에 효과가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핫딜에서는 현재 정가 $70달러 오일은 40% 할인된 $40달러에 판매중이다.

겨울이 찾아오면 신체의 이곳저곳이 괜히 쑤시고 아픈 곳이 많아진다. 특히 주부들의 뭉친어깨는 좀처러 쉽게 풀어지지 않는다. 휴메이트 무선 어깨 마사지는 전문 마사지가 해주는 듯한 시원함이 장점이다. 무선이라 휴대가 간편하다 자동차 내부에서도 손쉽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3시간 충전으로 6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어깨 뿐만 아니라 전신에도 활용 가능하다. 가벼원서 신체 어느부위든 이동도 편리하다. 기존 제품들이 두드리는 방식이라며 이 제품은 실제 손으로 주무르듯한 마사지 방식이 일품이다. 와이드형 인체공학 디자인과 원터치 버튼 기능은 사용자를 배려한 휴메이트의 독창적 기술이다. 핫딜에서는 정가 $199.99달러를 33% 세일된 $134.99달러에 판매한다.

문의 : hotdeal.koreadaily.com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