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가수 이선희가 TV 광고 모델로 나서게 된 이유는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성 가수를 딱 한 명 손꼽으라면 당연 이선희라 모든 한국인들은 입을 모을 것이다.

이선희는 32년 차 여성 최고 가수다.1984년 강변가요제에서 ‘J에게’란 노래로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 후 수많은 명곡을 발표하며 지금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가수로 칭송받아왔다. 한국 가요계를 주름잡은 대가수지만 TV 프로그램과 광고에는 그다지 출현하지 않았다.

어찌보면 이선희가 지금까지 인기를 누리는 장수비결 일지도 모른다. 여기저기에서 만나고 들을 수 있는 가수 이선희는 아니다. 언제나 짧은 커트인 단발머리와 동그란 안경 그리고 바지를 고수하는 패션으로 이선희 신드롬을 유행시킨 그녀가 모처럼 TV 광고에 나섰다. 1994년 아기 기저귀 ‘젬제미’ 제품 광고 이후 처음이다.

공식적인 이선희의 나이는 51세다. 얼마전 가요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한 그녀의 모습은 여전히 어려보였다. 노래 실력은 더더욱 성숙해졌다. 여성 갱년기가 찾아왔을 법 한데 전혀 그래 보이지가 않았다. 갱년기로 고생하는 우리네 주부들의 모습을 그녀에게서는 찾아 볼 수가 없다.



“ 주위의 많은 팬들이 나이를 잊고 산다며 어떻게 동안을 유지하느냐 ? 하는 질문을 던지는데 평소 꾸준히 건강관리에 힘쓴다” 라고 이선희는 자기의 동안 비결을 귀띰했다. 그러면서 “ 저도 이제 중년 여성 나이로 접어들어서 여성 갱년기에 관심을 기울일 수밖에 없어 이번에 큰 맘 먹고 여성 건강 식품인 ‘토탈 솔루션’ 모델로 나서게 됐다”며 광고 모델로 나서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선희가 광고 모델로 나선 제품은 한국 건강식품의 대표 1등 기업인 천호식품의 여성 갱년기 기능성 식품 ‘토탈솔루션’이다. 토탈솔루션은 갱년기 여성들에게 찾아오는 불규칙한 생리 및 여러 증상들을 예방하고 완화시켜주는 기능성 건강식품이다. 주원료는 석류농축물질과 함께 참당귀, 칡, 천궁,한속단, 강화사자발쑥 등의 한약재와 그리고 크렌베리 농축액, 라즈베리 농축액, 자색고구마 농축액 등이다. 석류는 페르시아만 중년 여성들이 즐겨 먹는 과일로 다른 지역의 여성들보다 갱년기 증상을 덜 경험한다는 임상실험이 석류의 여성호르몬 증진 기능을 뒷받침한다. 그리고 중국의 미인 양귀비와 서양의 미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었던 과일이 석류였다는 것도 갱년기 여성들이 찾는 이유다.

그래서 이선희는 이번에 큰 맘 먹고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 건강식품 ‘토탈솔루션’의 광고 모델로 당당히 나서게 됐다.

문의 : 213)385-1005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