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내 아내의 몸이 달라졌다,혹시 그럼 그게 찾아 왔을까?

갱년기의 여성이 가장 먼저 겪게 되는 현상은 ‘불규칙적인 생리’다. 난소 기능 및 여포호르몬(에스트로겐)의 분비저하로 월경의 양이나 주기가 일정하지 않게 되며, 마침내 폐경이 찾아온다.

이 시기에 50%정도의 여성은 여성호르몬 결핍에 의해 안면홍조와 발한 등의 증상을 경험한다. 밤에는 이러한 증상들로 인해 수면 장애를 겪거나 땀을 많이 흘릴 수 있다. 한편 비뇨생식기계의 위축도 시작된다. 질 건조감, 성교통, 질염 및 방광염, 급뇨 등은 이로 인해 일어나는 증상들이다.

에스트로겐이 감소하며 피부 및 관절에도 변화가 찾아온다. 건조함을 느끼기 쉽고 주름살이 늘어나기도 한다. 근육통과 관절통 그리고 골다공증의 발생위험 역시 높아진다.

그 외에도 심혈관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2~4배나 높아지고 갑상선 기능 이상으로 인해 비만에도 쉽게 노출된다. 현기증,이명,두통,심장 두근거리이나 피로감, 우울증, 기억력 감퇴, 성욕저하 혹은 증가 등 정신적 증세를 호소하 는 경우도 있다.



여성 갱년기 증상의 정도에는 개인차가 있지만, 누구든 이 시기를 잘 보내기 위해 노력하지 않으면 건강한 인생 제2막을 누리기 어려워질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갱년기를 잘 보내는 방법으로 무엇이 있을까?

천호식품에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름하여 '토탈솔루션'

기능성 석류농축물질(P-estroHL)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성 식품이다. '토탈솔루션'은 국내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한 8주간의 인체 적용시험 결과 갱년기 지수(KI)와 폐경기 지수(MRS)가 개선됨이 확인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석류농축액을 주원료로 사용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부원료로 참당귀, 칡, 천궁, 한속단, 강화사자발쑥을 추출한 토탈솔루션 복합추출물과 크렌베리농축액, 라즈베리농축액, 자색고구마농축액, 딸기농축액 등이 함유되어 있어 새콤달콤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주원료인 석류가 주목을 받게 된 것은 원산지인 페르시아만 주위 의 중년여성들이 다른 지역의 여성들보다 갱년기를 가볍게 경험한다고 알려지면서 부터이다.

중동의 이란 여성들은 음식의 50%에 석류를 넣어 먹고 있으며 이란 여성들에게 갱년기는 걱정거리가 아니라고 하며, 또한 석류는 경국지색인 중국의 양귀비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었던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헬스코리아는 신제품 '토탈솔루션'출시 기념으로 1박스를 구입하면 10팩을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문의 : 헬스코리아 천호식품 213-385-1000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