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JTBC 방송, 인터넷 무료 보기 서비스 오픈

JTBC 다시보기 사이트 JtbcAmerica.com 시범 서비스 오픈
손석희 뉴스룸, 비정상회담 등 JTBC 인기 방송 무료로 시청

미국에서 JTBC 방송 프로그램을 무료로 볼 수 있게 되었다. 미주중앙일보 웹사이트 코리아데일리닷컴(Koreadaily.com)을 운영하는 '조인스아메리카'의 조병환 대표는 한국 JTBC 방송 프로그램을 미국에서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합법 사이트 JtbcAmerica.com을 오픈하고 5월 한달간 시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손석희 뉴스룸을 비롯하여 비정상회담, 썰전, 마녀사냥 등 미주 한인들에게도 인기 높은 JTBC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합법적인 사이트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시사/뉴스, 예능, 라이프, 드라마 등 4개 카테고리의 주요 프로그램들이 사이트에 매일 업데이트 되며 연예뉴스와 헤드라인 뉴스 등도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시사/뉴스 프로그램으로는 JTBC 간판 뉴스 프로인 '손석희의 뉴스룸'과 대표 시사토크 프로그램 '썰전', 그리고 일반인들의 고민과 걱정거리를 김제동과 전문가들이 함께 나누는 힐링 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를 제공한다.



예능 분야로는 JTBC 개국 초창기부터 인기 몰이를 했던 본격 19금 토크 프로그램 '마녀사냥'을 비롯해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외국인 청년들의 재기발랄 토론 프로그램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의 출연자들이 각자의 고국을 친구들과 함께 여행하는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꿈과 미래를 위해 살아가는 한국 고등학생들의 친구되기 프로젝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100인의 방청객 애창곡을 스타들이 노래하는 미션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 스타 부모와 자녀들의 가족 소통 토크쇼 '유자식 상팔자', 본격 추리 게임쇼의 장을 연 '크라임씬 시즌2', 만혼의 스타들이 리얼 결혼 생활기를 펼쳐 이슈가 됐던 '님과 함께'의 두번째 이야기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 자식들의 리얼한 하루를 들여다보는 엄마의 마음을 함께 공감하는 '엄마가 보고있다' 등을 제공한다.

라이프 분야에서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요리 프로그램으로 연예인 집의 냉장고 속 재료들로 최고의 셰프들이 요리 대결을 펼치는 '냉장고를 부탁해'를 필두로,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전문 닥터들의 백년해로 건강지침서 '닥터의 승부', 각 분야 전문가가 연예인 집을 찾아가 의식주 습관을 바꿔주는 건강 디자인 프로젝트 '건강의 품격', 백세시대 삶의 질을 높여줄 차세대 슈퍼푸드 완전정복 프로그램 '신인류 식품관', 내집 마련의 꿈을 실현해주는 맞춤형 하우스 체인지 프로젝트 '우리집'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드라마는 현재 방영 중인 '순정에 반하다'가 1회부터 제공되며, '밀회', '하녀들', '무자식 상팔자', '유나의 거리' 등 종영된 인기 드라마들이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시청은 PC나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주소창에 ' jtbcamerica.com'을 입력하고 이동하면 된다.

최신 트렌드인 반응형 웹기술을 적용하여 인터넷 창 사이즈에 맞춰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으로 접속해도 보기 편하다.

사이트에 접속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짧은 동영상 광고가 나오고 뒤이어 해당 프로그램이 시작된다. 방송 화면 우측하단의 '전체화면'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체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jtbcamerica.com은 한달간 시범 서비스를 통해 안정화 작업을 거친 후 6월 중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조인스 아메리카 김현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