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만성피로회복, 비만치료, 피부노화, 갱년기 퇴치에 탁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먹고 그 효능이 뛰어나 으뜸 명약이라 불리는 '경옥대보환'은 노화예방은 물론 부족한 기운을 북돋아 몸의 자생력을 강화시켜주는 보약이다.
‘오래 복용하면 우리 몸의 피부가 구슬과 옥처럼 빛나고 윤기가 나며, 힘과 기운을 크게 보한다’고 하여 경옥대보환이라고 한다.

미주진출 약 2년만에 약효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주)옴니허브의 경옥대보환은 미 전역 한의사는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까지 직접 보급되고 있다.
(주)옴니허브는 한약재이력추적시스템인 클린체인시스템(Clean Chain System) CCS를 도입, 한국 및 해외 농장과 계약을 체결해 제대로 된 약성을 가진 약초들이 친환경적으로 자라도록 힘쓰고 이를 위생적으로 가공해 국내 한의원과 한약 기관에 유통하는 청정 한약재 보급회사로 알려진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 한방유통전문회사 이기도하다.

경옥대보환은 옛 문헌에 대한 고증을 거쳐 엄선된 국산 원재료와 전통제법을 따라 6년근 인삼가루, 복령 가루, 지황즙, 꿀을 반죽해 도자기 단지에 넣고 3일간 중탕으로 곤 다음 하루를 식혀 숙성시키고, 다시 하루를 더 고아 도합 5일 밤낮을 정성으로 만들어 용기에 보관 후 장시간 저온 숙성과정을 거쳐 대환으로 빚어진다.



경옥고를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복용할수 있도록 개발된 경옥대보환은 그 효능면에서 스푼으로 떠서 먹는 경옥고와 동일하며 6년근 한국 인삼, 소나무의 뿌리에서 얻어지는 복령, 지황과 꿀로 만들어진다.
항상 힘이 없고 연세가 많고 수술 후에 만성 질환자 면역력이 약하고 만성 마름기침이 있는분, 힘이 없다는 사람, 특히 암환자, 대상포진 입술습진 등 면역이 떨어진분, 운동시 체력이 떨어지시는분,지구력과 파워를 필요로하는 스포츠맨, 직장인들의 만성피로, 여성들의 빈혈 어지럼증세, 수험생의 체력보강, 산행시 체력증진 등 현대과학적 실험을 통해 경옥대보환은 세포손상, 기억력, 신경세포손상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다

복용방법은 1회 1환씩 하루에 2번, 아침과 저녁 공복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피로가 느껴지거나 힘이 부족할 때는 추가로 1~2회 더 드셔도 무방하다
경옥대보환의 대표적인 효능 4가지로는 만성피로회복과 체내 불순물 제거로 인한 자가 비만치료 및 혈액순환개선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따라서 면역력 개선으로 인한 갱년기장애를 없애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경옥대보환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걸을 때마다 발바닥을 꾹꾹 마사지하네…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방부제 덩어리? 내손으로 만드는 천연 마스크팩…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