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아침 쉽게 끓이는 '영양죽' 한 사발로 든든하게…

25분만에 맛있는 '건강죽, 이유식, 두유, 스프'를 한번에 OK

‘식은 죽 먹기’라는 말처럼 죽을 먹기는 쉽지만 만들기는 쉽지 않다. 바쁜 아침, 밥 대신 먹을 죽을 끓이느라 시간을 보낼 수는 없는 일. 좀더 쉽고 간편하게 죽을 만들 순 없을까?

약불로 오랜시간 가열시켜야 하는 영양죽이나 영유아 이유식 등은 가정에서 조리하기 번거롭지만 이번 제품은 식 재료별로 자동 온도조절할 수 있는 센서가 부착돼 있어 다양한 종류의 건강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중탕기와 같은 가열원리인 약불가열기술이 적용돼 처음에는 센불로 가열하고 일정 시간 후 약불로 자동 조절시켜 식재료 고유의 영양이 잘 우러나올 수 있도록 도와 맛있는 건강식을 만들 수 있다.

맘스쿡 건강식마스터에 적용된 초미세 갈림 분쇄기술은 건강식 조리시 가장 중요한 식재료 분쇄 기술로 미세한 곡물입자를 만들어 영양분을 인체에 빠르게 흡수 시켜주고 고유의 향과 맛을 진하게 만들어 준다.



아침식사 준비가 바쁜 직장맘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남녀노소가 버튼 하나로 죽, 두유, 스프, 이유식 등을 시간에 쫓기지 않고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죽제조기에 재료를 넣으면 인공지능 방식으로 갈고 끓이고 젓기를 반복해 25분이면 죽이 완성된다. 특히 쌀이나 콩 등을 불리거나 갈 필요가 없어 좋다. 또 죽은 물론 이유식·수프·두유도 만들 수 있어 아침을 잘 챙겨먹지 못하는 직장인이나 수능을 앞둔 수험생, 영·유아 자녀를 둔 주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세련된 메탈 디자인은 감각적인 주방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조리가 끝난 뒤에는 마무리도 쉽고 편리한 자동 세척버튼을 눌러 깨끗하게 내용물을 씻어 낼 수 있다.

'맘스쿡' 건강식 마스터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맛있는 죽요리법


● 아이들이 좋하는 스프 요리법


· 걸을 때마다 발바닥을 꾹꾹 마사지하네…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