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올해는 연말연시 선물을 이것으로 바꾸어 볼까

연말연시가 되면 가족과 친척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우리 모두 한번 쯤은 고민을 해본 적이 있다. 선물을 선택함에 있어서는 무엇보다도 가격, 그리고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 어떠한 의미를 주고자 함에 또 한번 고민에 빠지게 된다.

저렴한 가격의 선물을 선택하자니 빈약해 보이기도 하고, 또 어느 정도 가격선의 선물을 선택하자니 받는 사람에게 불필요 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가장 많이 가족이나 친척에게 선물하는 것이 바로 건강제품이다. 특히 어르신 분들에게는 이 보다 더 좋은 선물을 없을 것이다. 하지만 모든 건강기능제품이 다 좋은 것은 아니다. 효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거짓 홍보로 구매자에게 피해만 주는 경우도 많아 왔다. 어느 제품을 선물해야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지 고민에 빠져있다면 산삼나라의 천연산삼을 이번 연말연시에는 한번 준비해보면 어떨까?

이번 연말연시에 맞춰 산삼나라에서는 30년근 천연산삼을 코리아데일리 핫딜을 통해서 파격적인 특별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산삼하면 한국의 고려산삼을 생각하고 또 고려산삼보다 미국산삼이 효능이 많이 떨어질 것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미국 산삼에는가장 중요한 사포닌의 함유량이 한국삼보다 2배이상, 시베리안 삼보다 80배 이상으로 어느 지역의 산삼보다도 높은 사포닌을 자랑한다. 맛에 있어서도 미국 산삼은 다른 산삼에 비해 단맛이 더 난다.

천연산삼의 효능으로는 본초강목에도 산삼은 원기를 북 돋아주고 두뇌활동과 정신력을 향상시키며 당뇨, 고혈압, 심장질환 등 성인병을 일으키는 위험요인들을 정상수치로 되돌려 성인병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또한 인체의 저항력을 높이고 면역기능을 향상시켜 암과 그 밖에 질병들을 치료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지녔고 몸 속의 독을 없애고 피를 생성하며 혈압을 낮추고 노화를 막고 추위를 타지 않게 하는 효과도있다. 그리고 암,당뇨, 혈압이상, 빈혈, 심장, 폐, 간질환, 기력이 떨어지거나 양기가 떨어졌을 때 약으로 처방하기도 한다.

산삼을 먹는 방법으로 가장 좋은 방법은 생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다. 먹기 2~3일전에 술, 담배, 콩, 해조류, 고기, 커피 등을 금하고 하루 전에 죽을 먹어서 장을 비우는 것이 좋다.

장이 가득 찬 상태에서 산삼을 먹으면 그 효과를 볼 수 없다. 산삼을 먹을 때는 새벽에 생수로 산삼을 씻어낸 후 줄기와 잎을 떼어내고 머리부터 먹으며 최대한 오래 씹어 먹어야 약 성분이 몸 속에 잘 흡수가 된다. 산삼을 먹은 날은 죽이나 미음으로 식사를 대신하여 흡수를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를 해줘야 한다.

문의 : hotdeal.koreadaily.com 213)784-462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