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작지만 강한 신이 내린 기적의 선물 산수유 '미라클'

신이 내린 기적의 선물이 이곳 LA에 상륙했다.

남성에게 좋은 산수유가 고농축 앰플로 업그레이드 된 천호식품 '산수유 미라클'이 그것이다 .

'남자한테 참 좋은데 정말 좋은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라는 광고 카피로 한국 5천만 인구의 입에 오르내린 산수유. 산수유에 관심이 없던 어린이들조차 '얼마나 좋길래' 라는 의문을 품을 정도로 대한민국을 강타한 산수유가 트랜스포머가 되어 '신이 내린 선물-미라클'로 탄생했다.

'상자를 연 순간부터 기적은 시작되었다'라는 제품을 대표하는 카피처럼 남성을 깨우는 기적의 원료가 눈에 들어온다 . 100% 국산 산수유효소분해농축액의 주원료에 백질려,비수리,침향 그리고 페루의 인삼 마카에 참마까지 한마디로 남성에게 이보다 더 좋은 원료는 찾아볼수 없을 정도의 것들만을 모았다.



'밤의 빗장을 열어주는 식물'의 별명을 가진 비수리 (야관문)는 콩과에 속하는 식물로 한국과 일본 중국 대만등지에 주로 분포하는데 오직 자연에서만 채취가 가능하다. 뿌리, 잎, 줄기에는 플라보노이드, 피니돌,페놀, 탄닌, 시토스테롤등의 성분이 들어 있는데 청열작용과 항염작용, 정력증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남가새는 백질려,질려자로 불리는 천연 허브로 벌판과 들에서 자라는 덩굴이다. 잎은 가늘고 씨에는 삼각으로 된 가시가 있는 식물인데 남성호르몬과 성호르몬 분비를 조절하고 촉진시켜주며 간기능및 운동능력을 향상시키는 효능을 갖고 있다.

침향은 나무표면이나 내부에 상처를 입으면 상처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수지를 생성하는 바로 이수지가 남성 기운의 순환을 촉진시킨다. 동의보감에는 침향이 정신을 편안하게 하고 성기능을 높이며 토하고 설사할때 도움이 되고 찬바람으로 마비된 증상, 팔다리에 쥐가 나는 것을 치료한다라고 적혀있다. 한마디로 기운을 돕는데 가장 으뜸이라는 것이다.

페루의 인삼이라 불리는 마카는 남성에게 좋은 아르기닌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그뿐아니라 칼슘, 마그네슘,아스파라긴산, 알카로이드 ,스테로이드,덱스트리, 아연등도 풍부해 남성 정력증강과 전립선 기능 향상에 매우 효과좋은 성분으로 알려졌다.

'산에서 나는 뱀장어'로 불리는 참마는 끈적끈적한 뮤신 성분과 디아스티제,아밀라아제등의 소화효소가 풍부하며 비타민 B와 비타민 C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한마디로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작용을 한다. 산수유 특유의 신맛과 비위기능을 참마가 전혀 부담없는 맛으로 탄생시켰다.

한국내 출시이후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산수유 미라클'은 일단 휴대하기 간편한 바이알(앰플)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복용이 용이하다. 특히 스트레스와 지친 피로로 성욕 감퇴와 정력 증강을 호소하는 중년 남성들에게 매우 어울리는 고농축 제품이다.

화학성분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아 부작용이 없는 것도 장점중의 하나다. 일시적인 정력증강이나 스태미너 신장의 효과는 물론이거니와 꾸준히 복용하면 남성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고혈압 당뇨등 성인병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에게도 어울리는 남성용 건강식품이라 할 수 있다.


신화속에 나오는 신들에게는 강력한 무기가 있었다. 그들에게 강력한 무기가 없었다면 신이 아닌 그저 평범한 남자와 같았을지도 모른다.

평범한 남자이길 거부하는 남성들에게 '신이 내린 기적의 선물 산수유 -미라클'은 작지만 강력한 무기로 손색이 없다.

문의 :(213)385-100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