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한 아토피 여드름 한방 치료율 99%

[조인스아메리카] 04.26.13 16:09
깨끗한 얼굴을 갖고 싶어하는 것은 모든 여자들의 소망이다. 아니 남성들도 요즘은 티끌하나 없는 동안 피부를 갖고 싶어한다.

여드름은 직접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여드름으로 인한 고통이 얼마나 심한지 알수가 없다. 특히 얼굴이 명함이라 할 정도로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세상에는 더욱 그렇다 .

여드름은 외형상의 문제 뿐 아니라 정신적 부담으로 인한 대인 기피증이나 우울증 등으로 사춘기의 인격형성에도 매우 소중한 요인이기도 하다. 성인이 된 후에도 여드름은 일상생활의 지장을 초래하기까지 한다.

초기치료를 소홀히 하면 깊은 흉터와 함께 두껍고 어두운 피부로 젊은날을 보낼 수도 있다. 완치가 어렵다는 여드름을 경산한의과 병원에서는 보장한다. 여드름 치료 후에 재발할 경우 100% 환불해준다고 해 화제가 되기까지 한다.

경산 한의과 병원의 여드름 치료법은 그동안의 다양한 임상 사례를 바탕으로 한 노하우로 여드름 치료한다.

한의학에서 얼굴은 몸의 내장을 비추는 거울이라 한다. 몸속의 문제가 얼굴에 그대로 나타난다는 논리다.

여드름이 발생되거나 악화되는 원인은 환자의 식 습관 및 생활 습관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체질별로 치료법을 달리 하면서 여드름을 완치할 수 있다고 한다. 물론 재발도 하지 않는다고 덧붙인다.

먼저 여드름의 근본 원인이 되는 몸속의 문제를 꼼꼼한 진맥으로 확인한 후 침술로 오장육부의 균형을 잡는다. 그다음 피부 내면을 치료하는 비케어 치료법을 실시한다.

비케어 치료법은 피부에 작은 충격을 주는 셈인데 비정상 세포인 여드름이 정상세포로 바뀌는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여드름을 비롯한 피부질환에 그 효험이 탁월하다고 한다.

아토피 피부염은 심한 소양증 및 전형적인 피부병변을 특징으로 하는 피부의 비특이성 염증성 피부질환으로 가장 흔한 소아의 알레르기 피부질환이다.

아토피피부염은 체내 전체적인 균형을 바로잡아야 해결할 수 있다. 때문에 각 개인의 체질적 균형을 바로잡고 인체가 갖고 있는 정기를 회복시키는 데 주안점을 둔다.

한약으로 비위를 보하고 보혈 보진(진액을 보함)할 수 있는 약을 통해 증상을 완화시키고, 피부의 방어 기능을 회복할 수 있게 돕는다.

폐나 대장을 다스려 진액을 보하는 치료를 받으면 아토피 피부염 증상뿐만 아니라 기침이나 열 등 다른 증상도 좋아진다.

경산 한의과 병원의 바르는 한약은 피부가 붉고 가려우며 진물이 나는 등 급성기 증상을 보이는 환자에게는 피부의 열과 습한 기운을 없애는 방법으로 치료를 한다.

한편 경산한의과 병원은 무료 체험 치료 1회를 예약자에 한해 실시한다

문의 (213)505-6747 경산 한의과 병원
3030 W Olympic Bl 202-203호 (삼호관광 2층)